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요리

[초간단 간식] 백종원의 푸드트럭 강남편에 출연한 솜사탕 브리또 만들기

달달함의 끝판왕 백종원 푸드트럭
솜사탕 브리또 집에서 만들어보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얼마전 TV를 보니 

솜사탕 브리또라는게 나오더라구요.


 평소 브리또를

좋아하는데 '솜사탕 브리또'는 뭐지? 하고 보니

 맛 없을 수없는 비주얼이라서 한번 따라해 보았어요.



재료
솜사탕 2개, 초코 아이스크림, 바나나 1개


먼저 종이 호일을 깔아주세요.
종이호일을 안깔아도 되지만 혹시 

도마에 닿아 녹아 버릴까 해서 깔아주었어요.


이렇게 솜사탕을 컵에서 

조심스럽게 꺼내가지고 

가운데 반으로 갈라서 잘펴주세요!


솜사탕 2개다 펴서 가운데

 부분이 잘 붙을수 있게 꾹꾹 눌러주세요! 

이제부터 조심스럽게 해주셔야해요!


바나나를 올려주시면 

바나나에 물기가 있어서 금방 

녹을 수 있으니깐 빨리 빨리해주셔야해요!


이제 최종 아이스크림이 진짜 물기가 많기 

때문에 녹는거 조심해주시고 아이스크림을 

숟가락으로 퍼서 녹아주세요! 

스쿱이 있으면 

스쿱을사용해주셔되 괜찮아요.​



이제 김밥을 

말듯이 돌돌돌 잘 말아주세요!


마는 과정에서 좀 녹아버렸는데요!
이렇게 말아주시면 정말 끝~!


제가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완전 달달함의 끝판왕! 

솜사탕의 달달함과 그 부드러운 식감에 

초코 아이스크림이랑 바나나의 각각의 달달함이 

다 달라서 입에 들어오니깐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강남역 가야만 먹어볼수 있는 

간식이었는데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니 집에 애기들이 

놀러오면 한번 만들어 줘야할거 같아요!


 얼마남지 않은 겨울 방학 집에

아이들과 같이 만들어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