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편의점 추천] 세븐일레븐 요구르트 젤리

:: 세븐일레븐 요구르트젤리(요구르트맛,딸기요구르트)::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요즘 핫해서 쉽게 구할수도 없다는 세븐일레븐의 요구르트 젤리를 소개할까해요~


이거 SNS에서 난리난거 보고 동네 세븐일레븐을 가니 이미 다 팔렸다는 슬픈소식...

그래서 저는 얼마전에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여서 바로 집어왔는데요~


가격: 1개당- 1200원!


칼로리는 50g 160Kcal로 3개먹으면..35Kcal?!(젤리가 관대해지려해도 생각보다 높아요..ㅎ)


하지만 맛있다면 칼로리 쯤이야~~ ㅎㅎ 칼로리에 대한 이 넓은아량~ ㅎ


안에 한번 개봉해봤는데요~ 이렇게 귀여운 병모양의 젤리들이~~


겉표지도 요구르트로 앙증맞다 생각했는데 안에는 더 앙증맞더라구요~


왼쪽이 딸기맛! 오른쪽이 요구르트 맛인데여~

둘을 비교해 보니 저는 요구르트 맛에게 한표!
딸기맛은 뭐랄까...인위적인 맛이 너무 강하달까요?! ㅜㅜ

요구르트맛이 워낙핫하다보니 뒤늦게 출시했다고 하는데 역시 원조가 더 맛있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요새 하리보만 먹다가 오랜만에 국내 젤리를 먹으니 그 하리보의 느낌이 없어서 그런지 젤리가 부드럽다고 생각되더라구요~
그래서 이 젤리는 달달하면서 질겅질겅이 필요하시다면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이번 한번으로 만족하려규요~ ㅎㅎ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