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편의점추천] GS25뚜찌빠찌 미니언빵 ( 슈크림)

:: gs25 편의점 추천 - 두찌빠찌 미니언 빵::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얼마전 미니언즈 우유먹고 반해서 미니언즈빵이 있길래 얼른 구입했어요~


빵 이름이 두찌빠지 미니언빵 너무귀엽더라구여~


미니언즈 우유 옥수수맛도 도전 하려 했는데 다나갔다고.. 흑ㅠ 그래서 빵만 샀는데요~



가격: 1300원

이번 두찌빠찌 미니언빵도 노란노란 한봉지에 귀여운 미니언이 똬악!!


칼로리는 288kcal로 다른빵들과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전자레인지 돌려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여~ 저는 20초도 기다리기가 힘들어 그냥 돌리지않고 바로 흡입!


안에 봉지를 따악 열자마자 보이는 미니언...!! 헉! 비주얼이 ㅎㅎㅎ 아까 봉지에 있던 친구 어디갔나요...??ㅎ


아무튼 비주얼 보단 저는 맛이기 때문에 이제 맛에 대해 평가해볼까요?!!



안에는 노오란 슈크림이 들어있는데요~


제가 먹어보니 슈크림 보다는 좀 더 묵직한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크림이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요새 음식에 겉만 가득하고 안에는 텅... 빈 제품들이많다는데 미니언즈빵은 그런걱정은 저멀리 휙~


맛이 엄청 달달하고 빵이 엄청 부드러워요~ 흰우유랑 너무 잘어울릴 맛이에요~

아쉬운 점이라면... 양이너무 작아요 ㅠㅠ 4번에 나눠먹으니 끝~~ 그것만 아니라면 진짜 너무 맛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안에는 이렇게 세울수 있는 미니언팝씰이 들어 있더라구요~


이거 40종이나 된다고 하는데 맛도 맛이지만 이런재미로도 사먹게 될거같아요~


아래에 제가 먹었던 미니언즈 초코 유유를 링크걸어드릴테니 미니언즈 초코우유가 궁금하신분은 클릭클릭 부탁드요~

GS25 미니언즈 초코우유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