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편의점 추천] GS25 -티라미스 조각 케익

:: 삼립 - 카페스타일 티라미스 조각케익 ::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즘 자꾸 배가 허전해서 편의점에 자주가게 되는데 다행이 집앞에 편의점들이 모여있어서 자주이용하는데여 ㅎ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티라미스 조각케익!!


가격:2500원

티라미스는 왠만한 전문점 아니고서야 다 크림맛이 별로라서 잘 구매안하는데

이번엔 이상하게 너무 구입하고 싶어서 바로 샀는데요~



삼립에서 나온 티라미스! 칼로리는 1조각에 190Kcal! 그냥 저녁에 너무 출출할때 먹기엔 부담없는거 같아요~

( 칼로리 숫자에는 매우 관대해서 ..ㅎ)


이제 뚜껑을 열어봤는데 오우~ 비주얼 나쁘지않더라구요~~

안에 포크도 같이 들어 있어서 어디가져가서 먹기도 좋을 거 같았어요~


이제 제일 중요한건 맛이죠!! 그맛은!

역시 끌리는데는 이유가 있었어요 ㅎㅎ 바로 이맛이죠~
편의점 케익이라 기대없었는데 와~ 진짜 가성비 좋은 아이에요~ 크림이 그 싼 크림맛이 안나서 우선 제일 좋았어요~

보통 편의점에서 사면 그 느글거리는 생크림인데 이건 크림치즈 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두번째로는 크림보다는 빵이 많은걸 좋아하는데 이건 둘이 비슷하게 있어서 조화가 딱 맞더라구요~!

여기에 아메리카노 마시면 꺄악~ 큰케익 혼자먹기 부담스러울때 이 조각 케익 정말 강추드려요~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