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생크림 크로와상(크루아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슈크림 크로와상(크루아상)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이번 소개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히트템!

바로 크림크로와상인데여~



트레이더스에는 크로와상이 두가지 버전이 준비되어있는데여

 

하나는 그냥 크루아상 또 다른 건

 

바로 제가 산 생크림크로아상인데요!


가격은 12개입 4780원!

 

정말 착한가격 아닌가요?

 

요새 왠만한 빵하나사면 4천원은 기본인데

 

12개입에 4780원이라니!


1개당 104Kcal로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지만 ㅎ

 

언제 우리가 칼로리에 신경썻나요~ ㅎ

 

또 저는 사면서 유통기한이 2일 밖에 안되서..

 

그전에 다 먹으려나? 했는데

 

그런걱정 왜 했는지 모르겠어요..ㅎ


이게 그유명하다던 생크림 크로와상인데

 

이름은 생크림이라고 있었지만

 

생크림 보다는 슈크림에 가까웠어요!


가운데를 열어보면 이렇게 크림이 있는데

 

크림이 다소 적어보인다? 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이렇게 크림이 퍼지면서 적당히 잘어우러지는게 이래서

 

히트템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원래 빵순이라 빵을 좋아하는것도 있지만

 

이건 빵을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다 하겠더라구요!

 

진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이마트 크루아상! 강추드려요!


아참! 이건 안에가 크림이다보니

 

냉장보관하시는거 잊지마세요~ ㅎ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