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마트

[이마트 케익] 이마트 피코크 티라미수 솔직후기!

이마트 추천 상품

이마트 피코크 티라미수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상품은 이마트에서 없어서


못판다는 피코크 티라미수인데여!


가격: 3,980원/ 1박스에 총 2개입

이제품은 이마트가 이탈리아에서


직접 수입해서 판매중이라고 해요~


먹는 방법은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꺼내놓고 냉장고에서 8시간해동해서


먹으라고 해서 저는 냉동고에서 꺼내자마자랑


해동 두가지 방법을 다해봤는데


저는 얼려 바로 꺼내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칼로리는 1개당 220Kcal

그럼 안에 한번 개봉해 볼까요?!ㅎㅎ


안에는 이렇게 네모모양의 케익이 들어있는데여~


열었는데 코코아 파우더가


우수수 떨어져 폭탄을 맞았네요! ㅎ


열때 조심하세요~



너무 유명해서 항상 깔때마다


볼수 없던 티라미슈케익!


우선 비쥬얼 면에서는 합격!


아래에는 빵 가운데는


마스카포네 치즈~


위에는 코코아 파우더~ ㅎㅎㅎ​


과연 그맛은?!!


아... 이마트 품절대란이 일어날정도로


너무 유명한 상품이여서


그런지 제가 너무 기대를 많이 했나봐여...

맛은 그냥 4천원짜리맛...ㅎ


투썸이나 티라미수 전문점을 생각하고 드신다면


실망하실거 같아요!


우선티라미슈 케이크의 생명인마스카포네...


이부분이 너무 달고 티라미슈를 빙자한 아이스크림이랄까요? ㅎ


그냥 가끔 티라미슈가격이 부담될때


한번싸구먹기에 좋을거 같아요~ ㅎ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