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초간단 간식] 가지싫어하는 사람도 먹게된다는 NO오븐가지 피자만들기

가지도 좋아지게 되는
NO오븐 간식가지 피자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평소 애기 입맛이라서
가지는 잘안먹는데여 저같이 편식하시는 분들도 

가지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재료
피자소스, 올리브, 

가지, 모짜렐라 치즈(피자치즈), 베이컨


가지를 잘라야하는데 

꼭지는 잘라서 버려주신후에 

가지를 세로로 세워 반 갈라서 잘라주세요.


가지는 이런 모양으로 잘리면 되요. 

너무 두꺼우면 잘 안익으니 적당한 뚜께로 얇게 잘라주세요.


이제 다 자른 가지를 마른, 식용유를 

두르지않은 팬에 가지를 구워주세요. 


가지는 한쪽면만 

말고 양쪽다 구워주어야해요.


그다음 베이컨을 구워야하는데 

저는 베이컨 너무 좋아하기에 많이했는데 

다이어트 중이라면 1개? 정도 적당할거 같아요.

 

 잘 구워진 가지에 피자소스를 '

바를건게 그 전에 종이호일 깐 후에 피자 소스 발라주세요.
​​


다 바르고 나면 

치즈를 가지위에 솔솔솔 뿌려주세요.
치즈 양은 원하시는 만큼 하시면 될거같아요.


이제 치즈

위에 원하는 재료를 올려주세요. 

저는 오늘 간단하게 올리브와 베이컨으로 결정!​



이렇게 위에다가 

원하는 재료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뚜껑을 닫고 

중약불에서 약 5분정도 익혀주면 끝!


후라이팬에 맞는 뚜껑이 없어 

냄비 뚜껑으로 덮었는데 이해해주세요 ㅎㅎ


약 5분이 지나면! 

짜자잔~ 이렇게 맛나는 가지 치즈 피자완성!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진짜 가지가 도우로 변할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평소 가지를 좋아하지 

않지만 냄새에 기대하게 되더라구요.


한입먹어보았는데요.
피자랑은 확실히 달라요! 


우선 도우가 밀가루가 

아니니 달랐고 식감이 꼬들하달까요? 


제일 좋은건 

피자맛이 나지 가지의 특유의 맛이

 나지않아서 금방 싹쓸이 해버렸어요 ㅠㅠ 


진짜 아이들이 가지를 안먹거나 

집에 가지가 생겼는데 해결 해야할때는 이렇게 


이색적이게 가지로 

피자를 만들어 드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