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편의점 추천] 진한 치즈가 들어간 GS25 치즈타르트

저렴하다고 얕보지마세여!
진한치즈가들어간 GS25치즈타르트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GS25에 가보니

제가 좋아하는 치즈타르트를 판매중이여서

안사볼수 없기에 구입해보았는데요.


봉지위에 you us라고 써진가 보니

이건 gs25에서만 구할수 있는

특별아이템이더라구요!!


이제품은 아무래도 타르트에

치즈이다보니 냉장보관을해야하는 제품인데요!


봉지를 까보니


플라스틱 모양에 타르트가

딱 고정되어 있기때문에

부서질 염려는 할필요가 없더라구요!


치즈타르트

가격:1,500원



치즈 타르트는 손바닥 사이즈인데요!

왠만한제과점 보다 좀 큰사이즈이더라구요!


옆에서 봤을때 두께가 장난아니네요 ㅎㅎ
이안에 과연 치즈가 가득 차있으실것인가!!


두두둥!!


짜잔!

반으로 쪼개보니! 와우!




치즈가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가~득들어 있더라구요! 비주얼 합격 ㅎㅎ


한입 먹어보니!


완전 진한치즈맛!

와우!! 저 파리바게트 치즈 타르트도 먹어봤는데

가격은 그게 더 비싼데 맛은 이게 훨씬더 최고!

비교가 안되더라구요! 너무 맛있네요!


진짜 가성비 이런제품두고 하는 말이죠~

꾸덕한 치즈가 가득~

뭔가 치즈케익 같은 맛이여서

너무 맛있게 먹은제품입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