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편의점 추천] 동글동글한 빠다 코코낫 볼

네모난 빠다코코넛에서 동글이로 바뀐
빠다 코코낫 볼 먹어보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을 가보니

 신제품이라며 보여서 보니

봉지가 너무 익숙한 부모님과

우리세대까지 전해오는 전설의 과자

빠다코코낫 신제품으로 나왔더라구요.


빠다 코코낫볼
구입처:세븐일레븐/가격:1,500원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했는데

다른데서도 파는지는 잘모르겠네요 ㅎㅎ


짜잔 정말 익숙한 이름이지요?

 빠다코코낫!

 

전 빠다코코낫이 코코넛이 들어간

과자여서 생긴이름인지 오늘에서야 처음 알았네요.

 ​


코코넛과 버터가 쏘옥!

진짜리얼 코코넛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평소 코코넛과자를 안좋아해서 안먹었는데

이게 코코넛과자였다니 정말 놀랐어요 ㅎㅎ ㅋㅋㅋ


안에 까보니!


이렇게 동글동글한

빠다 코코낫이 안녕~! 하면서

반겨주는데여! 동글동글해서 그런지 너무 귀엽더라구여~


크기는


정말 한입에 쏘옥

들어가기에 좋은 볼이에요!


이렇게 담아서 보니

홈런볼스럽게 생겼는데

식감은 홈런볼과전혀다르다는거~ ㅎㅎ


한입 먹어보니!

이 과자는 기존에 빠다코코낫 보다

훨씬더 맛있는거 같아요!

 

한입에넣기도 좋고 바삭바삭하면서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코코넛 과자를 싫어하는데

코코넛 냄새가 안나서 좋았아요 ㅎ

리얼코코넛이라고하는데 안느껴지더라구요.


하지만

아쉬운 점이라면..

양이 매!!!!우 적어요...

동생이랑둘이서 먹었는데 3분만에 다먹은거 같아요..
그거 빼면 정말 맛있는과자였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