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GS25편의점 추천] Merry cristmas 레드벨벳 머핀 솔직후기!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나는

레드벨벳 머핀 후기!


안녕허세요~ 허니레빗입니다~
​​


오늘소개해드릴 빵은

삼립에서 나온


레드벨벳 머핀


1회제공당함량 (1개) 449Kcal
가격:4,000원


빵이 4개들어 있으니

1개당 1,000원이더라구여~


이렇게 위에 초코초코가~

겉만 보면 초코 머핀스럽더라구여~


꺼내어 보니!

살짝 레드벨벳스러움이 느껴지는데여~


저는 평소레드벨벳을 좋아해서

너무 기대되는데여!


반 잘라보니!

오오오!! 더기대!!


제가 아는 그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레드벨벳의 맛이날까요?!!!​


그맛은!!...실패!


제가알던 레드벨벳과는

거리가 멀더라구요..ㅎ


하지만!

자꾸 생각나는 맛이면서도

크림치즈 발라먹으면

넘 맛있을거 같더라구여!


평소 레드벨벳을 좋아하신다면

사셔서 크림치즈같은거

같이 해서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레드벨벳은 우유 또는 커피와도

어울리는데여~


사셔서 맛있게 드시면 좋겟습니다~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