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편의점 추천] CU 편의점 빼빼로 빵!

빼빼로가 과자만 있다는 생각은 NO!
롯데 빼빼로 빵!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빵은

'롯데에서 나온 빼빼로 빵'



가격: 1200원


칼로리 :241Kcal


봉지를 개봉해보니

안에는 이렇게


빼빼로 모양의

귀여운 3총사가 들어 있더라구여~


빵은 보니! 치즈팡?!

이랬는데 제가 한입 먹어보니!

치즈팡은 아니지만

치즈팡 스타일이더라구여~


한입 물어있을때

왠지 초코가 더들어 있지않을까?!
했는데..

초코는 보이지않았어요 ㅎㅎ


그냥 겉엔 초코 안에는

빵으로 빼빼로과자와 똑같더라구여~


이 빼빼로 빵은!

모양만 귀엽고 맛은 그냥 그래요..

초코도 뭔가

인위적인 초코 맛이랄까요?

별로 맛이없었어요..


저는 빼빼로가 생각난다면

앞으로 과자를 사먹겠습니다 ㅎ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