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기♪/색조

[겨울 팩트추천] 견미리 팩트 핑크라떼 솔직후기!

엄마랑 딸 둘다같이 쓰기 좋은
견미리 팩트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여자라면 한번 쯤은

들어 봤을 핫한 제품!

 

바로 견미리 팩트

소개해드릴까하는데여~

 

견미리 팩트는 종류가 다양한데여~

제가 구입한 제품은

 

핑크라떼! 21호로 구입했습니다~



핑크라떼는

이름 답게 완전 핑크핑크한

외관을 가지고 있는데요~


 

예쁘긴하지만

아쉽게도 지문이 잘묻는다는 함정이..

 

하지만 이정도는

감수완료 ㅎㅎ

 


이제품은 팩트 외관외에도 무늬마져 취향저격~
뭔가 마블링 쇼? 인가여?

그런데서 본 무늬 처럼 넘 이쁘더라구여~

제가 한번 사용해 봤는데여~


붉은기 커버가 싸악 커버되면서

사진으로는 잘 표현되지 않지만

 

촉촉해서 물광피부연출까지!

 

저도 이유비씨 피부 반은

따라간 기분이네여 ㅎㅎ



제가 구입한곳은 파로 이곳! 인데여~
32,800원에 구입했답니다~

 

견미리 팩트 구입처


위에 링크를 걸어드리니

구입하실분들은 클릭하셔서

들어가 구입하시면 될거같아여~

사은품으로 받은 콜라겐크림은

따로 포스팅 해드릴테니 기다려주세요 ㅎㅎ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