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기♪/색조

[건성 쿠션 추천]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팩트 23호 솔직후기!

피부톤을 밝고 윤기나게 해주는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팩트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미샤에 나온


디 오리지널 텐션팩트 23호

가격:17,800원


저는 평소 21호 를 사용하는데


이제품은 톤업 제품이라

23호를 사용해야한다고 하더라구여~



이제품은 텐선팩트인데


텐션팩트란?!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기능을 가진
파운데이션 팩트인데요~


전에 사용했던 팩트 루비셀퍼프에서

사이즈가 더 커졌더고 하더라구요!


텐션팩트는 이렇게

그물망으로 되어 있는데여~

보통 쿠션 제품처럼 처음부터

스며져 있지 않더라구여~


그래서 한번 꾸욱!

눌러봤는데...
세상에! 양조절 실패..

양이 너무 많은지 넘쳐흘러여 ㅎㅎ


처음 쓰실때 저처럼 사정없이

누르지마시고

조금 씩 눌러야할거같아요


진짜 이거 보고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팩트

양하나는 인정!


확실히 광이나고 맨끈해지기는 했지만...

커버력이 엄청 좋지는 않더라구여! ㅜㅜ

여러번 두드려서야

겨우 어느정도 커버가 되더라구여!

이제품은 지성분들 보다는 건성이거나

광나는 피부를원하시는 분께추천드려요~

커버력을 원하신다면 완전 비추! 입니다 ㅎㅎ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