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 꿀팁

집에 있는 바세린 ‘여기’ 한 번 발라보세요 광이나요!!

집에 있는 바셀린
‘여기’ 한 번 발라보세요 광이 나요!!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기다리던
봄이 찾아온 것 같아요

봄이 오면
대청소를 한 번씩
하시지 않으신가요?

 

수전

 

저도

봄을 맞이해서
화장실 청소를 했는데요

화장실
청소를 막 했을 때는
광도 나는 것 같고 깨끗해 보였는데요

조금 시간이
지나가니 이렇게
얼룩이 금세 지더라고요

 

바세린

 

그럴 때
바셀린을 이용하면
광나게 오래 유지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바로 바셀린에
파라핀 성분이 있어서
광이 나는 효과가 있다 하더라고요

물기 닦기

 

제가 광나게
코팅하는 방법 달려드릴게요

먼저 수전에
물기가 있으면 마른 헝겊을
이용해 물기를 잘 닦아주세요

바세린 묻혀두기

 

이제 수전에
바셀린을 발라주세요
헝겊이나 키친타월을 이용해
발라주셔도 상관없어요

저는 위생장갑을
착용하고 구석구석 발라주었어요

 

5분동안 방치

 

이렇게

바셀린을 묻히고

5분 정도 방치해 두세요

헝겊으로 닦기

 

그다음엔
마른 헝겊을 이용해
바셀린을 잘 닦아주세요

 

 

 

 



마른 헝겊 키친타월
집에서 안 쓰시는 수건 등등
이용해서 닦아주셔도 상관없어요

물로 헹구기

 

바셀린을 헝겊으로

잘 닦아주신 후에는
따듯한 물로 수전을 씻어주세요

이러면 코팅이
되었는지도 확인이 가능해요

 

광난 수전

 

이러면
아주 깨끗한 수전
광나는 수전으로 완성입니다

 

 

 

 



아주 간단하고
바셀린만 있으면 가능하니
혹시 광나는 수전을 오래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바셀린 사용해 보시길 바라요!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를 꾹 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