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 꿀팁

텀블러에 ‘이것’ 한 스푼 넣어보시면 깜짝 놀라실껄요?!

텀블러 세척법
냄새나는 텀블러 세척하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저는 집에서
내려먹는 커피에 반해서
밖에 외출 시에도 커피를 텀블러에
담아 자주 마시면서 다니는데요

어느 날 커피에서 꼬릿 한
냄새가 나는 것 같아 텀블러 냄새를
맡아보니 텀블러에서 냄새가 나더라고요

 

텀블러

 

씻어도
냄새나는 텀블러

오늘은 간단한
방법으로 세척해 볼게요

 

뜨거운 물 텀블러에 넣기

 

먼저
뜨거운 물을 텀블러의
1/4 정도의 양을 부어주세요

 

찬물보다는

따듯한 물을

사용하시는 게 좋아요

 

 

 

물의 양은 

많이 사용할 필요 없어요

 

 

오늘의 준비물은
바로 밥이에요!

밥의 양은 숟가락
한 숟가락 정도를 준비해 주세요

집에 찬반이 있으면
찬밥을 사용하셔도 돼요

 

텀블러에 밥 넣기

 

이제 뜨거운 물을
부어둔 텀블러에 밥
한 숟가락을 넣어주세요

밥은
흰밥이든 잡곡이든
상관없습니다!

 

텀블러에 밥 넣고 흔들기

 

그 후 뚜껑을
잘 닫아주세요

 

 

1분 정도 위아래로

세게 흔들어주세요

 

 

텀블러 뿌옇게 변한 모습

 

흔들고 난 후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뿌연 물로 변해져 있는데요

바로 뜨거운 물에
전분이 녹으면서 텀블러의 냄새를
흡착해서 텀블러의 냄새를 잡을 수 있다 해요

 

깨끗해진 텀블러

 

확인해보니
정말 깨끗해졌는데요

 

반짝반짝 광도

나는 느낌이라 더 좋네요

 

밥과 텀블러


혹시 텀블러에

냄새가 나서 고민이셨다면? 

 

 

이제는

밥을 사용하셔 냄새는

물론 깨끗하게 세척까지

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를 꾹 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