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요리

[초간단 요리] 3분 완성 계란범벅 볶음밥 만들기

[초간단 요리] 

3분 완성 계란범벅 볶음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제가 sns를 보는데 진짜 맛있어 보이는 

레시피가 있는거에요!


 근데 제일 중요한건 아무리 맛있어도 

만드는데 시건 오래걸리면 만들기 싫어지는데


 이건 3분이면 만들 수 있다고 해서 

이번 주말 아침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재료

 간장, 참기름, 계란 2개, 밥 1공기


후라이팬을 미리예열시켜 두시고 

재료를 준비해주시면 될거같은데요! 


약불에 예열해둔 후라이팬에

 참기름 2스푼을 넣어주세요! 


식용유 보다 참기름이 

고소하니 꼭 참기름 2스푼 넣어주세요!


참기름을 

넣자마자 계란을 터트려주시고 

스크램블에그처럼 해주시면 되는데 

노른자는 제외하고 흰자만 스크램블 해주세요!


바로 이렇게! 해주시면 되는데요 엄마가

 이거 보시더니 예술이다 라고 햐시더라구용 ㅎ 

이렇게 해주시고 불은 꺼주세요!


여기에 간장 1스푼을 넣고 꺼진 불

 열을 이용해 노른자를 터트려서 촉촉하게

 흰자와 잘 섞어주세요! 노른자가 안익눈다고 

해서 불 안켜주셔도 돼요! 


여기에 핵심은 바로 불을

 꺼주는게 핵심이라는거 꼭 지켜주세요!


그리고 나서 밥 한공기위에 

계란을 부어주시면 끝 정말

 완전 고소하고 맛있어보이는

 3분만에 계란 범벅 볶음밥 을 완성했어요! 


저는 이레시피 정말 좋아해서 자주 먹지만

 엄마랑 밥먹을일이없어서 이번에 처음해줬는데요


엄마가 이거 너무 고소하다고

 간단한데 괜찮다면서 앞으로 아침에 자주해줄게

 라고 하시더라구요 


엄마는 이거랑 비슷하지만 다른 방법에

 계란 볶음밥을 해주셧는데 

그것 보다 맛있다하시네요. 


진짜 엄마가 인정한거면 저는 끝이라고 봐요 ㅎ

 누구나 좋아할 맛이니 꼭 한번

 따라해보셧으면 좋겠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