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기♪/기초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진액캡슐팩 5+5

:: 이니스프리 - 진앱캡슐팩 추천::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니스프리에서 판매중인 진앱캐슐팩인데요~

요즘 로드샵에서 마스크팩같은 10+10이라던지 저렴하게 많이 팔아서 1일1팩을 자주 하는데여~



오늘은 이니스프리에서 진앱캡슙팩을 5+5한다고해서 얼른 구입햇답니다~


세일기간은~10월 8일까지입니다~


진앱캡슐팩은 개당 2000원으로 저는 반갑인 하나에 1000원씩 구입했답니다~

오늘 저는 요새 좁쌀여드름이라던지 트러블이 너무 심하게 나서 트러블에 좋다고 입소문이 자자한 티트리와


진정시키는 비자 알로에 위주로 구입을 했는데요~
 
이니스프리는 진앱캡슐팩은 슬링픽팩과 워시오프형팩 으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


먼저 위에 4종류는 슬링픽팩인데요~ (슬링픽팩: 바르고 자는 팩)


저는 비자&알로애와 석류만 구입을 했는데요~ 용량은 10ml로 두번정도 사용이 가능한거 같습니다~


8종류는 워시오프형인데요~( 워시오프:바르고 10~15분후 미온수로 세안을 해야하는 팩)


저는 알로에와 티트리,화산송이이렇게 3종류를 구매해봤습니다~

항상 마스크팩만 사용하다가 이렇게 캡슐팩을 사봤는데요~


아직사용은 알로에하나만 사용해봤는데요~


저는 사실 티트리를 먼저 사용하고 싶었는데 티트리는 워시오프라 기다렸다가 씻고 자야된다는 번거로움이 있더라구요 ㅎ

 

그래서 귀차느즘을 이기지 못해서 진정인 알로에 부터 사용하였는데여


혹시나 저처럼 귀차니즘이 심하시다면 워시오프형 보다는 슬림핑팩을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알로에의 효과는.. 아직 보지 못했답니다~ ㅎ


1번으로 만족한다는건 욕심쟁이니.. 좀더 사용후 효과가 좋다면 포스팅하여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