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스크팩 추천] 화학성분 0% 천연화장품 추천 투지에프 바이오 믹스 마스크 팩 사용후기

보들보들 물광피부를 만들어주는
스와니 코코 2GF 마스크 팩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이제 

가을로 날씨가 바뀌면서 

피부도 조금씩 건조해지기도 

푸석해진다는 느낌을 받는데




이럴수록 더 관리해주셔야하는거아시죠?

그래서 오늘은 줄기세포 화장품으로 

입소문 자자한 투지에프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먼저 

앞에는 이렇게 까만색 마스크 팩에 

뭔가 촉촉함을 선물해줄거 

같은 앰플 모양이 마스크 팩 앞에 있는데요.


천연 

화장품하면 스와니코코 다들 아시죠? 


전성분 공개하기로 유명한 화장품인데 

이번에도 역시! 이렇게 전성분을 공개하고 자세하게 써져있더라구요.​



팩을 까서 안에 보니 이렇게 

엄청 많은 양에 앰플에 담궈져 있는 마스크 팩 보이시나요? 


저는 앰플양이 워낙 많아서 

저는 팩을 사용하고 남은 앰플은 피부에 발라주었어요. 



천연화장품이니 

믿음직 스러워서 여기저기 바르게 되는데요.


​먼저 피부에 올려서 팩을 해보았는데 

팩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일반 마스크 팩 보다 

하이드로겔이면 쫀득하고 흡수력이 빨라서 


선호하는데 이번 2GF 마스크 팩 

역시 얼굴에 올리는 순간 흡수가 촥! 되는 느낌이더라구요.


이게 다한 모습인데! 모이시나요? 

피부에서 은은한 광이 도는거 

쌩얼인데도 뭔가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올가을 저는 천연화장품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와니코코

마스크 팩을 자주이용할거 같은데요.


이웃님들도

앞으로 건조해지는 계절에 

은은한 물광이 도는 스와니코코 마스크 팩 추천드릴게요!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