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여행] 일본여행가면 꼭 사온다는 대표 쇼핑리스트2가지

일본여행시 꼭사온다는
2종 대표 쇼핑리스트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일본여행 다녀온 친구에게

꼭 부탁한다는 2가지아이템을 소개해 볼까해요!


제가 아는 지인분도 일본 여행을 다녀오셔서

이렇게 센스있게 선물을 준비해주셨더라구요 ㅎㅎ

1. 도쿄바나나

도쿄바나나는 한국으로 따지면

거의 천안의 호두과자 같은 존재인데요!


제가 도쿄바나나를 처음먹어본게

3년전인데 3년전에 너무 맛있게

먹은기억에 선물 받고 하늘 날라갈뻔했네요 ㅎ


도쿄바나나는

낱개 포장으로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가격또한 한국에서 사는것보다

일본에서 사면 훨씬싸서 일본에서

선물로 많이 사오시는데요


이렇게 낱개로

하나씩 포장 박스안에는

이렇게 된게 낱개로 8개들어있어요!


비닐을 뜯어보니!

이렇게 플라스틱 통안에

폭신폭신해 보이는 바나나 모양의

비주얼로 마주하고 있는데요!
크기는 그렇게 큰 크기는 아니더라구요


안에를 갈라서 먹어보니!
안에는 바나나 색의 찐득한 크림이

듬~ 뿍 들어있는데 먹는 순간 침샘 폭발!


바나나 카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는데

정말 바나나만 갈아넣았다 해도 될정도로

바나나스럽더라구요!!


이거 단점은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싶다는...



2. 코로로 젤리 (오렌지맛)


일본에서 너무 핫한젤리라서

한국에 까지 넘어온 젤리인데요!


한국에서는 못먹어봤던 오렌지맛!

전에 포도 청포도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맛은 어떨지 기대되는데요


이제품!! 다좋은데

양이너무 작다는게 참 단점이에요..ㅜ
한 봉지안에는 10개!씩 들어있네요


오늘도 탱탱한

식감을 뽑내려 준비하는거 보이시나요?
어쩜 이리 탱글탱글한건지


한입 먹어보니!


오늘도 톡! 하고

터지는 이 탱글이!! 너무 맛있는거 아니에요?


오렌지는 보니깐 안에 정말 귤?

처럼 생긴게 들어있어서 신기했어요!


향도 너무 오렌지고 탱탱한 귤알만

먹는 느낌이라서 완전 취향저격!


진짜 일본 여행간다면
코로로 젤리 사재기 해야할거같아요 ㅎ

일본여행 리스트 2종을 소개해보았는데

일본 놀러가신다면 꼭사다가

선물해주시면 다 좋아하실거에요~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