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맛집] 삼겹살 가게에 갑 of 갑으로 꼽히는 삼겹싸롱

맛집♪|2017.04.23 00:00

인천맛집

삼겹살 가게에 갑 of 갑으로 꼽히는 삼겹싸롱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곳은

삼겹살 프랜차이점들중에

맛있다고 소문난 삼겹싸롱을 다녀왔습니다.



여기 맛있다는 소리를

너무 많이 들어서 가봐야지 하면서

이제서야 가보게 되는데요!



삼겹싸롱은 1인당 9,900원

다른가게들과 가격대는 비슷하더라구요



가면 기본찬들을 준비해주시는데

모자르면 셀프바가 있으니 원하는 만큼 드실수 있어요



삼겹싸롱의 다른 가게와 다른점은

바로!

초벌 구이 삼겹살이 나온다는 점이에요



또한 삼겹싸롱만의 특제 소스!

소스이름을 보니 크레이지 핫 소스

허니 스윗소스인데요



다들이 소스 맛 때문에

가기도 하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원래 고기를 아빠가 구워주시지만

오늘은 왠지 제가 굽고 싶어 구웠는데요


초벌구이로 나온거여 그런지 정말

빨리 익더라구요~ 성격급한 우리가족에게 최고




삼겹싸롱은 거의 모든게

셀프이더라구요!



고기가 셀프인건 처음봤는데

고기 올려놓는 옆에 보이는 초벌실이라서

직원분들이 부채질하며 굽고계시더라구요

정성이 가득한 고기더라구요



고기를 소스에 찍어 먹어보았는데요

먼저 크레이지 핫 소스!

정말 맵긴 맵더라구요


요새 매운거 잘먹는다 생각했는데

먹고 매워서 그뒤로는 안먹게 되었답니다..ㅎ




두번째로는 허닛스윗소스

저는 단걸 좋아하는데

이소스를 딱먹어보니 크레이지에 비해

확실히 달고 또 불고기 맛이 나더라구요




너무 중독적인 맛이라 아주 열심히

담궈두고 먹었네요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는 삼겹싸롱으로

맛있는 식사하시길 추천드려요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댓글(5)
  1. BlogIcon 꿀팁걸 2017.04.23 00: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삼겹싸롱 제 스타일이네요^^ ㅋㅋㅋ

  2. BlogIcon 슬_ 2017.04.23 18: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삽겹살이 먹고 싶네요~ ㅎㅎㅎ 마침 딱 저녁시간이기두 하고...^^

  3. BlogIcon GeniusJW 2017.04.24 14: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