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홍대 가볼만한곳] 홍대 젠틀몬스터

::홍대 - 젠틀몬스터 ::

안녕하세여~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홍대에서 가봐야하는곳으로 손꼽히는 틀 몬스터인데여!


홍대 젠틀몬스터는 상상마당에서 쭈욱내려가면 위치하고 있스니다! 수노래방 방향으로 말고 반대방향으로쭉!


홍대젠틀몬스터는 쇼룸으로 굉장히 핫한데여~ 여기는 계속 같은 쇼룸이 아닌 3주에 한번씩 쇼룸을 바꾼다고 해서 더 유명한데여~그래서 볼거리를 주어서 브랜드에 관심을 상승 시켜주는거 같아요!



이번 홍대 1층 쇼룸인데여~ 무슨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케익이있어서 그런지 생일을 맞이하신분이랑 가면 좋을거 같아요~


​젠틀몬스터는 유명한 선글라스 브랜드인거 아시죠?2층로 올라가면 선글라스를 직접 써볼수 있는 곳이 주어지는데여~ 선글라스뿐만아니라 이렇게 안경도 써볼수 있더라구요~그런데 좋은점은 직원분이 따라다니지 않아서 편하게 착용이가능하다는 점!


3층에도 전시가 되어있는데 이것도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모르지만 빈티지 스러운게 이쁘더라구요~


3층에는 안경은 없고 전부다 선글라스인데여 선글라스 종류가 이렇게 많다는걸 오늘 여기와서 느끼네요! 정말 다양한 선글라스를 전시해놔서 어울리는걸 써보고 구입이 가능해요!


홍대 젠틀몬스터는 3주마다 바뀌니 자주가셔서 볼거리도 즐기고 어울리는 선글라스도 써보고 구입할수있는 곳이니 홍대에가신다면 들리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클릭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