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편의점 추천] GS25에서만 볼수 있는 호빵모양 마시멜로 2종 먹어보기

안에 시럽과 과즙이 들어있다는
GS25 호빵 모양 마시멜로 2종 먹어보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편의점에 젤리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1+1에 마시멜로를 판매중이여서 구매했는데요!


동생이 이거 보더니

오! 이거 요새 완전 핫하던데 라고 하더라구요!


호빵모양 마시멜로우


포도맛과 초코맛이 있는데

1+1한다고해서2종다 먹어보았는데요.


마시멜로는 좋아하지만

지구한바퀴를 돌아도 살이 절때 안빠진다는...



소리를 들어서 한동안 안먹었는데

안에 시럽까지들었다고 하니 너무 걱정되지만 ㅎㅎ


마시멜로 칼로리는

처음보는데 안빠진다고 하지만

생각보다 칼로리는 얼마 안되더라구요.


안에 까보니 모양은

정말 하얗고 통통한게 호빵스러운데여~


모양보세요~ 너무 앙증맞지않나요?!

어떻게 보면 조양돌 같기도 하고 ㅋㅋ 너무귀여운데여~


굳이 세어볼필요는 없지만

몇개가 들었는지 궁금해서 세어 보니

총 26개가 들어있네요.


먼저 포도맛을 먹어보니!


포도 과즙이 팡팡!

마시멜로 안에 뭐가 들어간건 처음 먹어보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안에 뭐가 들어가니 더맛있더라구요!

달달하면서도 상큼한게 최고!!


안에 초코맛은!


어머.. 색은 그렇게 썩 맘에 들지는 않은데여

처음먹어볼때는 너무 안어울린~다? 라는

생각이 들때쯔음에 갑자기

초코맛이 입에 싸악 도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마시멜로는 캠핑이나 이럼때 가면

난로에나 불에 많이 구워드시잖아요~

그래서 이번 마시멜로도 한번구워 먹어보았는데요!


꾸에엑

절대 구워 드시지마세요! 너무 맛없었어요...ㅠ



포도맛VS초코맛


오늘 먹어본 호빵모양 마시멜로 둘중에

어느맛이 맛있냐고 한다면


저는 초코맛에 한표를 던질거 같았어요~

포도도 상큼한게 나쁘지않았지만

달달한 초코랑 오히려 더 맛있다는

개인적인 의견이였습니다.

이제품은 ~3.14일까지 1+1한다고 하니

드셔보시려 했던분들이라면

이 기한내에 드셔보시면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