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홍대 카페] 홍대 이색 카페 컨토이너

::홍대 - 루프탑 카페(컨토이노)::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카페는 홍대에 위치한 이색 카페인 컨토이너 인데여~



상수역 1번출구에서 가까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컨토이너는 이름 처럼 토이! 장난감을 판매하면서 카페로 운영되고있는 이색카페에요!


컨토이너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 계단을 이용하여 올라가면 되요~


안에는이렇게 장난감이 가득가득한 카페에요~ 하지만 장난이 가득한것보다도 이 카페에 유명한곳은 바로 옥상인데여~ 옥상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1인 1메뉴를 원칙으로 해서 저랑 친구는 녹차프라페와 청포도 에이드!


먼저 제가 시킨건 녹차프라페인데여~ 다른집들과 비슷하게 달고 녹차맛이강해서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녹차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맛!친구가 시킨건 청포도 에이드인데여!! 청포도에이드 아래에 진짜 포도알이!! 거기다 시원하고 청포도 맛도 강하게 나서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히트메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여기는 토이 카페라 그런지 컵받침이 저렇게 귀여운 몬스터 주식회사도라구여~ 너무 귀여워서 컵받침에 컵 안올리고 가지고 사진찍고 놀았네여 ㅎ


이제 옥상으로 올라가볼까유~~?!ㅎ


짜잔~ 옥상에 올라가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는데여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건진다고 하죠?! 저도 오늘가서 여러장 찍고왔는데 다행이 제가 평일에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리지 않고 찍고왔네요~


여기는 워낙인기가 많아서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이나 구경하기 힘들다하니 시간이 되신다면 평일에 다녀오시면 될거같아요~ 친구나 연인과 가시면 좋을카페! 가셔서 예쁜사진 많이 찍어오세요~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클릭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