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편의점 추천] 신제품 !오레오 씬즈 바닐라무스& 티라미수

오레오가 더 얇아졌다구?!
오레오 씬즈 바닐라무스와티라미수 먹어보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어렷을때 부터 자주 먹었던 오레오가

바닐라무스와 티라미수를 출시햇다는

소식에 얼른 달려가 구입해봣는데요.


오레오 씬즈 바닐라무스와티라미수
개당 1,700원


먼저 바닐라무스맛을 먼저 먹어보았는데요.
안에는 2봉지로 기존과 동일하더라구요


더얇고 더 바삭하게 오레오 씬즈라는

문구와 함께 보이는 칼로리!


칼로리도 얇아진건가요?

한봉지에 220Kcal면 낮아진거 같진않네요..ㅎ


안에는 1봉지당

총 7개가 들어 있습니다.


바닐라 무스는 기존에 우리가 알던

오레오 향이 나더라구요.


특별한건없지만 얇아졌다는거~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 맛도

동일하게 2봉지가 들어있는데요


칼로리를 어쩜이렇게 동일하게 맞췄을까요?

220kcal로 바닐라 무스와 동일 한데요.


안에 까보니 이거 역시 동일하게

7개가 들어있습니다.



티라미수는 까자마자 향이 어찌나 좋던지

카페에서 나는 그런 달달한 커피향이

싸악 퍼지더라구요.
​​


두가지를 비교해보니


바닐라무스는 그냥 우리가 기존에 먹던

오레오맛인데 얇아져서 한입에 우걱우걱

먹기에 좋았고


티라미수는 초코맛이면서도 커피향이

나는게 먹기에 너무 괜찮았어요.


둘다 달달해서 집에서 커피 먹으면서

디저트로 먹기에 딱이었습니다!


얇기는 씬즈두개를 합쳐야

기존 하나일정도로 얇아지긴했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은 낮아지 않았다는 함정!

저는 둘다 맛있긴 했지만 앞으로는 씬즈말고

그냥 오레오로 먹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