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다이소 추천 아이템] 직접 써본 다이소가성비 갑!! best7 필기구 추천

저렴하다고 무시하지마세요!
가성비갑 다이소 필기구 추천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다이소 필기류 인데여~


저는 아직 공부중이다 보니

아무래도 필기류를

자주 사는 편인데


다이소 제품이 의외로 좋더라구여~!

1. 다이소 볼펜 (앤파이브)


볼펜이 4개에 1000원이라는 사실

한개당 250원이라는
모나미 보다 싼거 아니에요?!


​저는 0.5로 샀는데여~

다른 0.5에 비해 얇게 나오고


무엇보다도 필기감이

우수하고 저렴한데도

볼펜 똥이 안나오더라구여 ㅎㅎ


2.다이소 슬림고체 형광펜


이건 고체 형광펜인데여~

뭉침 없이 자연스레!


거기다가
필기도가능하며

파스넷처럼 아주 부드러워요~

​​


보이시죠?


얇은 글이나

꾸미기할때도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이더라구요~


3. 다이소 수정테이프


몇개 째 구입중인

바로!!!


수정테이프인데여!


1,000원이지만 완전 가성비 최고!


크기도 작아서

필통에 크기도 많이 안차지하고


뚜껑이 달려있어서

필통안에 지우개 똥(?)이

묻을 염려가전혀 없어요!


저는 고등학교때 부터 사용중인

아주 가성비갑갑 제품


지워지기도 쉽고

매우깔끔하게 싸악 지워져요~ ㅎ


4.다이소 샤프 (삼각 바디 샤프)



저는 샤프는 평소 좋은걸 쓰는 편인데

예전에 필통을 두고 간적이 있어서

급히 하나 샀는데


의외로 필기감이

너무 괜찮더라구여~


보이시죠?

글씨도 아주 잘써지는 제품!
1,000원이지만 강추드리고 싶은 제품!


5. 다이소 형광펜


이거 학교 다니셧을때

한번 쯤 보셧죠?!


학생 필수 형광펜이잖아요~

저도 아직도 사용중인데~



고체형 같은 느낌이 싫으시다면

이건 고체형이 아니라

싸인펜 같은 느낌이라서

사용하시기에

좋으실거 같은데여~


얇게 나오기도하고

색도 예쁜 라임색이에 가격도


1개당 500원이라

가격도

착한거 같아요~


6. 다이소 필통


초등학교때 필통

정~ 말 많이 샀는데 ㅎㅎ


그땐 2,000원에 필통을 구입할수 있다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다이소는 필통은

예쁜데 저렴하더라구여~


7. 다이소 펜 (퓨어레빗 중성펜)


이건 직접 써보진 않았지만

제블로그에 어울리는

중성펜이 더러구여~


토끼가 뚜껑에 있어

아기들이 좋아할거 같은펜이네요~

이렇게 다이소

필기류 7종을 소개해드렸는데여~


구입하실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