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GS25 추천] 말차를 사랑한다면 클릭하세요!'GS25신상품 말차 카라멜'

열일한다는GS25 신상품! 
모리나가 말차 카라멜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GS25에서 구입한

모리나가 말차 카라멜 인데여~


이미 일본에서는 꼭 먹어봐야하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되었는데

한국에도 들어왔네요~


가격:1,500원
1500원에 12개라는


사알짝 비싼감이 있지만


이제까지 말차 카라멜은

처음봐서 얼른 집었는데여~


칼로리1통 다드시면 240Kcal
1개당 20kcal정도이네요~


카라멜을 한번까보았는데여!!

벌써 비주얼에 심쿵 ㅎ


크기도 기존에

제가 알던 제품들 보다 크더라구여!


이제 한입 물어보니!!

꺄아아아악~


이번 말차카라멜

절 배신하지 않았네요~~


요새 녹차,말차제품들이

엄청 나오고 있는데


생각보다 그냥 그렇다는 생각들었는데

이거 달달하면서도 말차도 나는게




완전 제스탈이라

앞으로도 종종 구입할거 같아요~


카라멜이 겨울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좀 처음에 좀
딱딱하니 치아가

안좋으신분이라면 조심해서 드세요~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