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구월동 카페추천] 구월동 룸카페! 그녀의 커피잔

양이 어마어마한 카페
구월동 그녀의 커피잔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여기 문입구에는 곰돌이가 있는데

오늘은 졸고 있네요 ㅎ


여기는 룸카페로 된 카페라서

수다 떨기도 좋고

개인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어

가기 좋은 카페이더라구요~



메뉴판


가격이 6.0~9.0까지 있는데여

비싸다고 생각하시기엔
양을 보시면 놀라실텐데여!


아 아쉽게도

크기 비교가 되지않았네요...ㅠ


오늘 시킨메뉴는


외계인발목을 잡을

베리투에이드(스트로베리+블루베리)


이안에는 진짜 생과일이 따악!

들어 있는데요~


안에 딸기도 블루베리도

들어 있더라구여~


상콤상콤! 양이 어마어마~ ㅎㅎ


티라미슈슈쉐이크!


진짜 티라미슈 케익이 들어간

티라미슈슈쉐이크인데여~


안​에 폴리폴리랑

여러과자들이랑

티라미슈 케이크

모카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는데여
​​


제가 생각한 쉐이크는 아니였지만

초코초코 하니 티라미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거 같은 맛이에요!


아이스크림이 있어 빨리 녹으니

케이크를 살리고 싶다면

얼른드셔야돼여!


여긴 좌식과 온돌방으로 나뉘어져 있으니

원하시는데로 고르셔서

좋은시간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