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

(8)
[유용한 정보] 찜기에 찐것같은 호빵데우는 꿀팁 [유용한 정보] 찜기에 찐것같은 호빵데우는 꿀팁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이렇게 추운날에 생각나는 간식이라하면군고구마, 찐빵, 붕어빵등이 생각이 나는데요. 저는 이중에서도 빵순이라서 찐빵, 호빵을 아주 많이좋아해요!!그래서 집에서 자주 사먹는 편인데 먹다보니집에서는 찜기에 찐것과 같은 맛을 내기가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호빵을 자주 사먹다보니 찜기나 기계에서 데운것 처럼 촉촉하게 쪄먹는 방법을 알게되어 소개해 볼까해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바로 집에 있는재료면 되는데요 머그컵과 물을 준비해주세요 물은 많이 필요없어요 빵에 물이 닿지않을정도로만 조금만 준비해주시면 되세요! 방법은 매우간단해요 호빵에 종이부분이 위로오게 빵부분이 아래로 향하게 눕혀주세요. 이대로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시고30초 정도만 데워주..
[유용한 정보] 옷에 벤 고기냄새 간단하게 제거하는 방법 [유용한 정보] 옷에 밴 고기 냄새 간단하게 제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벌써 2019년이 가고 2020년이 다가오는데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이렇게 연말이다 보니 약속이 정말 많이 잡히는데요 연말이라서 그런지 고깃집을 가는 일이 많아지는데, 다녀올 때마다 옷을 세탁할 수도 없고 고기 냄새는 탈취제를 아무리 뿌려도 오히려 고약한 냄새가 나서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하지만 신문과 드라이기만 있으면 아주 간단하게 냄새를 제거하실 수 있으세요! 밖에 오래 걸어두지 않고 또 돈과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고 단 2분이면 돼요! 먼저 외투 안쪽에다가 신문을 펴주세요 그리고 패딩 안쪽에 드라이기 따듯한 바람을 약 1분 정도 쐐어주시고 겉에도 신문을 올려놓고 1분 정도만 바람을 가해주세요 그럼 짜잔..
[유용한 정보] 깔끔하게 후드티 접는법 [유용한 정보] 깔끔하게 후드티 접는 법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요새 같이 추운 계절에는 옷이 두껍다 보니 옷장 안에도 정리도 제대로 안되고 특히나 후드티 같은 경우는 부피도 크고 깔끔하게 정리가 안되었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큰 후드티를 아주 간단하게 만들어볼게요! 먼저 위 사진처럼 모자 구멍이 앞으로 오도록 만들어주세요! 이제 팔부분을 한쪽 씩 반으로 접고 그 반 접은 쪽 위로 반대쪽 팔 부분을 겹쳐서 접어주세요! 그래야 최대한 부피를 줄이 실 수 있어요! 그리고 이제 아래부터 돌돌돌 말아주세요! 벌써부터 부피가 확 줄어버린 거 같은데요! 평소 같으면 이 크기에 두배였을 거 같은데요 이제 이렇게 후드 안에 쏙 넣어주시면 끝! 이렇게 넣어주니 떨어뜨려도 풀리지도 않고 부피도 완전 반으로 줄어들어 ..
[유용한 정보]패딩 모자 털뭉침 살리는 방법 [유용한 정보]패딩 모자 털뭉침 살리는 방법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저는 겨울에 교복 입듯이 패딩을 정말 자주 입는데요! 작년 겨울부터 자주 입던 패딩이 있었는데요 그 패딩 털을 잘못 보관해 떡져버린 느낌인데요... 그래서 제가 다시 세탁을 해봐도 저렇게 오히려 털이 흉해져 버렸는데... 패딩이 한두 푼도 아니라 버리기도 아깝고 그렇다고 털을 떼어 입으려 하니 예쁘지가 않더라고요 하지만 집에 있는 스팀 다리 마와 도끼빗만 있다면 저렇게 떡져버린 털도 복구할 수 있다는 사실!! 스팀다리미가 없어도 복구가 가능해요 집에 있는 분무기를 준비해주시면 되세요 먼저 이렇게 떡져버린 라쿤털에 스팀다리미의 온도를 최강으로 선택하여 스팀을 충분히 가해주세요! 만약 분무기를 사용하신다면 분무기에 물이 아주 곱게 나오게..
[유용한 정보] 남은 호빵 굳지않게 보관하는 방법 남은 호빵 굳지않게 보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겨울철에 많이 사먹는 간식 중 하나인 호빵 저는 호빵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렇다고해서 한번에 4개 다 먹을 수는 없겠더라구요. 저희집은 저만 잘 먹어서 뭐든 남게되는데요. 호빵을 그냥 놔두니 빵 윗부분 수분이 날라가서 굳어버리게되더라구요! 이렇게 남아버렸을때, 정말 간단하지만 촉촉하게 보관하는 꿀팁을 알려드리록 할게요. 재료도 정말 간단한데요. 주방 서랍을 열면 있을 랩과 비닐 봉지만 있으면 촉촉한 호빵으로 보관하실 수 있으세요. 이렇게 개별적으로 랩핑을 해주니깐 호빵끼리 붙을 일도 없고 또 다시 포장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줄어들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또한 이렇게 랩핑을 해두면 건조해지지 않아 다음번에도 맛있는 호빵으로 드실 수 있다는 좋은..
[초간단 요리] 에어프라이어로 허니버터 치즈고구마 만들기 에어프라이어로 허니버터 치즈 고구마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겨울철에 고구마는 필수 간식이라고 생각하는 1인인데요! 고구마는 언제 먹어도 맛있잖아요 그런데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고구마를 좀 더 이색적이게 먹고 싶다 생각하다 보니 어릴 적 레스토랑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메뉴였던 바로 '허니버터 치즈 고구마'를 만들어볼까 해요! 먼저 가지고 있는 고구마를 깨끗하게 세척한 후에 에어프라이어 통 안에 넣어주세요! 에어프라이어에 안 구워주셔도 되시고 전자레인지나, 삶아주셔서 만드셔도 상관없어요! 이렇게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서 20분 정도 구워주시면 되시지만 에어프라이어 마다 사양이 다르니 주의해가며 맛있게 구워주시고 익었는 거 확인하기 위해서는 젓가락으로 찔러보는 센스 아시죠?! ㅎㅎ ..
[유용한 정보] 냉동실에 넣어둔 가래떡 쫀득하게 해동하는 방법 냉동실에 넣어둔 가래떡 쫀득하게 해동하는 방법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겨울 하면 왠지 더 찾게 되는 떡이 저는 개인적으로 가래떡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가래떡은 맛있긴 한데 한번 사면 너무 많이 사야해서 먹고 꼭 남기게되더라구요.그럴때 마다 냉동실에다가 냉동시켜두는데다음번에 먹을땐 생각보다 딱딱하니 맛없더라구요. 이럴때 정말 간단하지만 맛있게 냉동떡을 떡집에서 갓 뽑아온 가래떡 처럼 해동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집에 커피포트기가 하니쯤은 다있으시죠?거기에 물을 가득 끓이는 방법이 가장 간단하지만저는 떡의 양도 많고 또 커피포트기를 안써서다른 분을 드렸기 때문에 !TIP!저는 냄비에다가 물을 직접 끓여보도록 하겠습니다! 떡의 양이 많으신 분들은 끓여서 하시는게 더 좋으시고 또 큰 냄비를 이용하시는 것..
[유용한 정보] 겨울철 안경 김서림 방지하는 꿀팁 겨울철 안경김서림 방지하는 꿀팁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어제 비가내린이후 부터 온도가 많이 내려갔는데요.평소에 눈이 안좋아서 안경쓰면 눈이 작아져잘안쓰는 편인데 이렇게 겨울이면 더더욱 쓰기 싫어지더라구요. 그이유는 바로 '안경김서림' 때문인데요.버스를 타면 저 혼자서 앞을 못보고 걸어들어갈때 얼마나 창피하던지... 어제도 안경쓰고 밖에 잠깐 다녀오니이렇게 안경에 김이 서려 버리더라구요... 요새는 이런걸 방지하기 위해서 김서림 방지 용액이나 안경닦이가 나온다는데사야하나 싶다가도 아깝더라구요... 그러다 우연히 TV에 안경 김서림방지를돈들이지 않고도 '주방세제'와 '린스'만으로도 안경에 김서림을 방지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먼저 세면대에 찬물을 받아주세요.찬물 위에 주방세제를 1~2방울정도 떨어뜨려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