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찜기에 찐것같은 호빵데우는 꿀팁

[유용한 정보]

 찜기에 찐것같은 호빵데우는 꿀팁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이렇게 추운날에 생각나는 간식이라하면

군고구마, 찐빵, 붕어빵등이 생각이 나는데요.


저는 이중에서도 빵순이라서 

찐빵, 호빵을 아주 많이좋아해요!!

그래서 집에서 자주 사먹는 편인데 먹다보니

집에서는 찜기에 찐것과 같은 맛을 내기가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호빵을 자주 사먹다보니 찜기나 

기계에서 데운것 처럼 촉촉하게 쪄먹는 방법을 

알게되어 소개해 볼까해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바로 집에 있는재료면 되는데요 

머그컵과 물을 준비해주세요


물은 많이 필요없어요 빵에 물이 닿지않을정도로만 

조금만 준비해주시면 되세요!


방법은 매우간단해요 

호빵에 종이부분이 위로오게 

빵부분이 아래로 향하게 눕혀주세요.


이대로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시고

30초 정도만 데워주시면 되세요!

너무 오래 데워주시면 딱딱해져버릴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그렇게 30초 정도 돌려주시고나면!

짜잔~ 탱탱하니 쳐보고 싶게 생긴 호빵이 

완성되어버리는데요! 꺼내자마 촉촉하니 김이 

모락모락했는데, 사진은 실제만큼 표현이 안된것같아서

아쉽네요...ㅜㅜㅜ



먹기전 반으로 쪼개보니! 

보이세요? 팥이 완전 촉촉해 보이지않나요?

어찌나 맛있게 데워졌는지 솔직히 

찜기에 찐것 보다 더 맛있는기분,,,?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는데요

간단하면서도 원래 맛있는 빵을 더 맛있게 먹을수 

있다니 저처럼 호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따라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