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요리

[초간단 간식] 에어프라이어로 5분만에 고소한 치즈과자만들기

[초간단 간식] 

에어프라이어로 5분 만에

 고소한 치즈과자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요새 저는 일을 하기 전 잠깐 쉬는 중인데요.

집에서 쉬다 보니 간식을 너무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그럴 때마다 사 먹을 수도 없고 만들기도 귀찮고

하지만 우리의 귀차니즘을 해결해 줄 아이템

바로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여 고소하고 간단한 

치즈과자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재료는 매우 간단해요!

바로 슬라이스 치즈만 있다면 

오늘 과자 만들기는 끝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하얀색 치즈인데, 색은 상관없고

슬라이스 치즈만 가능하세요!

 

치즈는 실온에 30분 정도 둔 후에 

사용하여 주시는 게 좋아요!

 

 

치즈를 본인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시면 되는데 저는 한 개의 치즈를 

6 등분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있으시다면 치즈에 모양을 

찍어서 구워 만들어도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 통 안에 종이 포일을

깔아주시고 그 위에 치즈를 올려놓아주세요!

 

굽는 방법은 

180도에서 5분 정도 구워주시면 

되지만 집집마다 에어프라이어의 사양이 다르니

구매하신 에어프라이에 화력에 따라 사용 시간을 

조절하여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꺼내면

엄청 뜨겁고 바로 잡으면 부풀어진 

모양이 가라앉기 때문에 약 1분 정도

식혀주신 후에 만져주세요!

 

 

 

짜잔! 5분 만에 치즈과자 만들기 성공

예전에 전자레인지로 만든 적이 있었는데 이런 

느낌이 아니었는데 좀 새로운데요

 

우선 향은 엄청나게 고소한 향이 나서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고소한 향만큼이나

치즈향이 입안 가득 돌면서

맛있더라고요! 저는 바삭한 식감을 기대했지만 

치즈를  집에서 그렇게 까지는 할 수 없는 것 같더라고요.

 

맛도 맛있고 만들기도 매우 간단해서

아이들과 요리놀이 시간을 가지셔서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서 혹시 처치 곤란한 치즈가 있다거나 

간단한 간식이 먹고 싶다면 만들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를 꾹 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