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요리

[초간단 간식] 간단하면서 고소한 맛까지 챙긴 시리얼 토스트 만들기

[초간단 간식] 

간단하면서 고소한 맛까지 챙긴 

시리얼 토스트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방학을 하다보니 집에서 아침을

혼자 챙겨먹게되는데요. 그러다 보니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찾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소개할 토스트는

간단하지만 고소한맛이 나는 시리얼 토스트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료

식빵 2장, 시리얼 종이컵 2컵, 설탕1t

우유 3스푼, 계란 1개, 소금 1꼬집

먼저 준비한 시리얼을

지퍼백이 있으시다면 지퍼백안에

지퍼백이 없다면 일반 위생봉투 안에다가 시리얼을

담아 놓아주세요.

이제 시리얼을 잘게 부숴주시면 되는데요.

저희집에는 밀대가 분명있었는데,,,

밀대가 안보여서 위에 보이는 걸로

밀어주었는데요. 저처럼 밀대가 없으신 분들은

병을 이용하시거나 그릇을 이용하여

밀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계란 한개와 소금 반꼬집, 우유 3스푼

설탕 티스푼으로 1스푼

(개인적으로 저는 단걸 좋아하는제가산 시리얼은

당분이 적어,설탕을 많이 넣었는데 단걸 안좋아하시거나

시리얼에 이미 설탕이 많다면 반만 넣어주세요!)

이제 아까 준비한 식빵 2장을 반으로 잘라주시고,

그 후에 계란물을 묻혀주세요

 

프렌치토스트 해준다고 생각하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제 아까 부숴놓은 시리얼을 계란물

묻혀놓은 토스트에 묻혀주세요!

앞뒤에 바삭바삭하게 묻혀주세요

식용유를 팬에 두르고 약한불을

사용하여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너무 센불에 하게되면 시리얼이 금방 타버리니

꼭! 약한불을 사용하여 주세요

짜잔! 완성 정말고소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것 역시 너무

간단하여 제가 완전 좋아하는 스타일이더라구요

제가 한입먹어보니

시리얼때문에 토스트가 바삭하면서도

엄청 고소해서 자꾸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게다가 저는 단걸좋아하는데 달달하니 계속들어가서

앉은자리에서 다먹어버렸네요 ㅎㅎ

 

혹시라도 설탕을 넣는 걸 까먹으신 분이 계시다면

딸기쨈을 이용하여 발라드셔도 훨씬더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저도 다음에 먹을땐 딸기쩀을 이용해 보려구요

 

간단하면서도 고소한 간식으로 딱인 시리얼토스트

혹시 저처럼 간단한걸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강추드립니당 ㅎㅎ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