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

(4)
[유용한 정보] 남은 피자 처음 먹은 맛 그대로 데우는 방법 [유용한 정보] 남은 피자 처음 먹은 맛 그대로 데우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저는 평소 치킨은 정말 좋아해서 많이 먹지만 피자는 생각보다 안 시켜 먹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요새 피자에 꽂혀서 자주 먹는데 먹을 때마다 몇 조각씩 남기고 나중에 돌려먹으면 처음 먹은 그 맛이 아니라서 너무 아쉽더라고요. 보통 냉장고에 보관하시니깐 수분감도 날아가고 치즈도 굳어버려 그런 것 같은데요. 이때 간단하게 피자를 원래 맛 그대로 데우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정말 아주아주 간단한데요! 먼저 약불로 프라이팬을 달궈주신 후에 물 한 스푼을 프라이팬에 부어주세요! 그다음 피자를 올려놓고 약불을 유지해주신 채로 3분 정도만 기다려주시면 아주 부드럽고 처음 먹은 맛 그대로의 피자를 만나실 수 있으세요! 짜잔 지금 ..
[유용한 정보] 옷에 묻은 볼펜 쉽게 지우는 방법 [유용한 정보] 옷에 묻은 볼펜 쉽게 지우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저는 평소에 옷에 볼펜을 많이 넣고 다니는데 그럴 때 가끔 볼펜 뚜껑을 안 닫아서 넣는 도중에 옷에 긋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아무리 일할 때 입는 옷이라지만 그렇게 옷이 볼펜이 묻어있으니 너무 신경 쓰이더라고요. 보이시죠? 사실은 한 군데가 아니라 정말 여러 군데에 볼펜 자국이 묻어있어요... 누가 보면 저 혼자 열 일 한 줄 알겠더라고요. 이럴 때 정말 좋은 방법이 있어요! 이제 모기와의 전쟁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다들 집에 물파스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 것 같은데요. 바로 이 물파스 하나면 끝이에요! 먼저 볼펜이 묻은 옷 위에 물파스를 꾹꾹 눌러 옷에 스며들 수 있도록 해주세요! 그 후 휴지를 이용하여 꾹 눌러주시면 잉크..
[유용한 정보] 블루베리 오랫동안 먹을 수 있는 보관법 [유용한 정보] 블루베리 오랫동안 먹을 수 있는 보관법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에 속 할 정도로 아주 좋은 과일로 손꼽히는데요! 먼저 블루베리의 효능에는 노화 방지, 뇌기능 활성화, 혈압 낮춰주고 암 예방 체중감소, 소화 증진, 피부미용 등 아주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블루베리의 경우 한번 사두면 한팩만 사는 게 아니라 여러 팩을 사다 보니 며칠 만에 다 먹기도 부담스러운데요! 오늘은 그래서 오랫동안 보관하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블루베리를 많이 사지 않거나 가족이 많아서 단시간에 드실 분들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집에 밀폐용기 하나쯤은 있으실 것 같은데 밀폐용기 하나만 있으면 끝! 이렇게 허무해도 되나 싶으시겠지만 단기간 보관법은 정말..
[유용한 정보] 화장품에 묻은 유분기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 화장품에 묻은 유분기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제가 쉐딩을 얼마 전에 다 사용했다는 걸 까먹고 안 사고 있었는데, 제 동생도 저와 같은 쉐딩 제품을 사용 중이라서 빌리려고 가보니.... 건성피부인 동생이 유분이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그 브러쉬를 또 쉐딩에 쓰니 유분기가 묻어서 지저분해 보여 사용하기가 싫어지더라고요. 하지만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유분기를 제거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제 동생 역시 몰라서 저렇게 사용 중이라고 하더라고요! 화장품에 어떠한 재료도 넣지 않고 바로 스카치테이프 하나면 아주 깔끔하게 화장품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스카치테이프를 일정한 크기로 잘라서 유분기가 있는 화장 품위에 둥글둥글 굴려만 주시면 된다는 사실! 정말 신기하게 콕 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