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5

(8)
[유용한 정보] 기다릴 필요도 없이 욕실 줄눈 하얗게 만드는법 [유용한 정보] 기다릴 필요도 없이 욕실 줄눈 하얗게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욕실은 평소에 물을 많이 사용하는 장소이다 보니 곰팡이나 물때가 너무 잘 생기더라고요. 특히나 저희 집은 배수시설이 안 좋은지 샤워를 하면 물이 오랫동안 고여있어서 물때가 다른 곳에 비해 더 잘생기더라고요. 욕실 청소할 때마다 밀어서 그나마 덜 생겼는데요. 빡빡 밀지 않으면 물때가 생겨 너무 지저분해 보이더라고요. 그런데 항상 그렇게 빡빡 힘들게 문지르는 것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오늘은 힘을 들이지 않고도 쉽게 곰팡이와 물때를 제거하는 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료 매우 간단해요! 바로 욕실에 이미 준비되어있는 치약과 칫솔 칫솔 아니어도 그냥 솔이여도 돼요. 정말 간단하죠? 치약을 줄눈 모양대로 쭈욱 한번 ..
[초간단 요리] 식빵 테두리로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초간단 요리] 식빵 테두리로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평소엔 식빵 테두리로 러스크를 하거나 식빵 팝콘 등을 만들어 먹곤 하였는데요. 이번에는 항상 남아서 그냥 버리게 되는 계란물과 남은 식빵테두리로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볼까 해요. 소개드리기도 민망할 정도로 아주 간단하지만 먼저 남은 계란물에 우유 1스푼 정도를 넣어주시고, 식빵 테두리를 잘게 잘게 잘라주세요! 그 후 버터나 식용유를 두른 팬 위에 계란물을 입힌 빵을 맛있게 구워주세요! 짜잔 정말 초간단해서 소개드리기도 민망하지만 의외로 식빵 테두리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몰라 그냥 버리시거나 귀찮아서 버리시는 분들이 많이들 계시더라고요! 이렇게 남은 계란물도 활용하고 식빵 테두리도 활용하니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초간단 간식] 5분이면 만들 수 있는 딸기쨈베이컨 롤 토스트 [초간단 간식] 5분이면 만들 수 있는 딸기잼 베이컨 롤 토스트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전 평소에 빵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아침에도 간단하게 식빵에 쨈을 발라서 우유나 커피랑 같이 먹으니깐 간단해서 좋은데 매일 잼에 발라서만 먹으면 지루하기 때문에 새로운 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재료도 아주 간단한데요. 혼자 드신다면 식빵 3장 계란 1개 베이컨 3개, 딸기잼 식빵 꼬다리 부분을 잘라주셔야 나중에 토스트를 말 때 잘 말리기 때문에 꼬다리 부분은 잘라주세요! 꼬다리 부분은 또 츄러스를 만든다거나 러스크를 만드는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니 버리지 마시고 남겨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 테투리를 자른 식빵을 밀대로 이용하여 쭉쭉 밀어주시고 그 위에 쨈을 듬뿍 담아주시면 됩니다. 이제 식..
[유용한 정보] 유효기간 지난 손세정제로 주방기름때 제거하기 [유용한 정보] 아주 간단한 재료로 주방 기름때 제거하기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요새 밖에서 외식하기에는 너무 위험해져 집에서 요리를 자주 해 먹는 편인데요. 그중에서도 저희 가족은 주말마다 고기를 먹었던 편이었는데 지금은 이러한 실정이니 집에서 구워 먹다 보니 안 그래도 주방에 기름때가 덕지덕지 한데 평소보다 2배는 더 기름때가 덕지덕지 붙어있어서 어찌나 지저분해 보이던지... 바로 유효기간이 지난 손세정제인데요. 저희 집은 코로나 사태가 터지기 이전부터 손세정제를 집에 구비해두었기 때문에 유효기간이 지나버린 제품도 있더라고요... 펌핑을 여러 번 하실 필요도 없이 딱 1번만 펌핑하셔서 슥슥 닦아주시면 힘을 들이지 않고 얼룩지지 않고 광이 나도록 닦아주실 수 있다는 사실 정말 기름때로 수세미로도..
[초간단 요리] 더워지면 생각나는 열무비빔국수 쉽게만드는법 [초간단 요리] 더워지면 생각나는 열무 비빔국수 쉽게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전 더워지면 유난히 비빔국수가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간장 비빔국수며, 어묵 넣은 비빔국수며 자주 먹었는데 오늘은 집에 열무가 있어서 열무를 이용한 비빔국수를 만들어 볼까 해요! 재료도 아주 간단해요! 소면, 간장 4T, 고추장 2T, 설탕 1T, 참기름 1T, 열무 취향껏 식초 2T(사진에는 식초가 없는데 식초 챙겨주세요) 제일 먼저 물을 끓여주시고 난 후 소면을 삶아주시면 되는데 소면은 혼자 드신다면 500짜리 동전 크기로 면을 삶아주시면 딱 맞으실 거예요. 면 삶는 팁은 면을 넣으면 또 물이 끓어오를 텐데요 그때 종이컵 한 컵 정도의 물을 다시 냄비에 부어주시면 끓던 냄비가 가라앉을 거예요! 이 방법을 총..
[초간단 간식] 에어프라이어로 뻥이요~ 떡뻥 만들기 [초간단 간식] 에어프라이어로 뻥이요~ 떡뻥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전 평소에 떡국떡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떡국도 끓이기도 하고 라면에 넣기도 하고 떡볶이를 해서 먹기도 하는 편인 것 같아서 항상 집에 떡국떡이 있었는데 이번에 떨어져서 다시 조금 사 왔는데요. 떡국떡을 튀겨먹어도 굉장히 맛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하지만 그냥 일반 식용유에 튀겼다가는 떡이 아니라 수루탄처럼 튈 수가 있어서 식용유에 튀기시면 굉장히 위험하세요! 하지만 우리에게는 식용유가 아니어도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니깐 에어프라이어로 튀겨볼게요! 떡국떡을 많이 튀길 경우에는 시간이 지나면서 딱딱하게 굳어버려 못 먹으니 드실 양만큼만 에어프라이어 통에 담아주세요! 통에 겹칠 경우 제대로 튀겨지지 않으니 너무 많은 양을 넣지..
[유용한 정보] 신발장보다 30배 더럽다는 머릿빗 깔끔하게 세척하기 [유용한 정보] 신발장보다 30배 더럽다는 머릿 빗 깔끔하게 세척하기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얼마 전에 우연히 기사를 보는 데 사용 중인 머리빗이 신발장의 세균보다 30배가 많다는 소리에 정말 충격을 받았는데요, 매일 사용하였기에 더욱 생각 없이 사용했던 것 같아요. 머리빗은 자주 세척을 해주지 않으면 두피 각질이나 머릿기름 등으로 찌든 때가 생기고 세균이 엉켜 붙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먼저 제가 자주 사용하는 머릿 빗 2가지인데요. 평소 사용하고 나자마자 머리카락을 제거하여주는 편이라 빗에 머리카락이 있지는 않으나 혹시라도 있다면 집에서 사용하는 꼬리빗 아시죠? 그 꼬리빗으로 틈새를 공약하여 빼주시면 아주 쉽게 잘 빠지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세척을 시작해 볼 건데요. 미지근 한 물을 세면대에 담..
[유용한 정보] 맛잇게 잘 익은 망고 자르는 방법 [유용한 정보] 맛있게 잘 익은 망고 자르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얼마전 집앞에 있는 과일집을 지나가는데 망고를 팔고 있더라구요. 망고는 거의 해외여행 갔을때만 사먹어보고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서 안사먹었는데 한개에 2,000원이라는 소리에 바로 구매를 해보았는데요! 골라서 집에와서 보니 하나를 제가 쭈굴탱하고 좀 안좋은걸 산거같아서 맘이 아팠지만 우선 잘라보는걸로.. 망고를 해외에서는 막 골라도 상태가 너무 좋고 향부터가 남달라서 집었는데 한국에서는 뭘 사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하지만 이미 샀는니 제가 자르는 방법 2가지를 공개해 볼게요! 망고에는 가운데 갈빗대라고 불리는게 있기때문에 갈빗대를 중심으로 3등분을 해주시면 딱이에요! 그리고 나면 이렇게 안에 과즙폭발 하는 망고를 만나실 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