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

(3)
[유용한 정보] 갑자기 방전된 건전지 1분만에 살려내는 꿀팁! 갑자기 방전된 건전지 1분만에 살려내는 꿀팁!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TV를 보려고 하는데 갑자기 리모컨이 작동이 안되더라구요. tv는 수동으로 켤 수 있지만 셋탑박스를 수동으로 켤수가없어 꼭 리모컨이 필요한데... 건전지가 방전된것 같더라구요. 아무리 눌러도 작동하지 않아서 다른 건전지를 사용해볼까 했는데 건전지 크기가 맞지 않더라구요. 나가서 사오면 되지만 귀찮아서 누워있다보니 예전에 들었던 말이 생각이 났는데요! 먼저 방전된 건전지를 분리시켜주세요! 바로 가정집이라면 거의 다가지고 계신 제품일거같은데 바로 헤어드라이기가 오늘의 꼭 필요한 준비물이에요 드라이기 뜨거운 바람을 이용하여 건전지에 1분정도 가량 열을 가해주세요! 이 원리는 높은 온도를 가해주어 화학 반응이 활발해지면서 전류가 증가하게..
[유용한 정보] 구두 스크래치 제거하는 꿀팁! [유용한 정보] 구두 스크래치 제거하는 꿀팁!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평소 구두를 사면 항상 저렴한 구두만샀는데 그 이유가 몇번 신어보지도 못하고 구두가 긁혀서 하얀신발에도 얼룩이 생겨 비싼 구두를 사면 금방 버리기가 아깝더라구요! 이신발도 제가 올여름 가장 많이 신었던 신발이에요! 여름에는 특히나 하얀색 신발을 많이 신게되는데, 하얀색이다보니 긁힌자국이 더 선명하게 보여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선명하게 긁힌 자국을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제거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준비물은 정말 간단해요! 전에 택배상자에 개인정보를 지울때도 사용한방법인데요! 바로 아세톤인데요.아세톤 하나로 골칫덩어리였던 구두 스크래치를 제거하실 수 있으세요 혹시 아세톤이없다면 요새 1,000..
[유용한 정보] 옷걸이 자국 난 니트 복구하는 방법 [유용한 정보] 옷걸이 자국 난 니트 복구하는 방법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저는 옷을 개어 놓는 것보다 옷걸이에 걸어서 이 옷이 어떤 옷인지 바로 찾을 수 있게 걸어 놓는데요. 그런데 작년 겨울부터 이 상태로 니트를 걸어두었더니 옷이 늘어난것 같은데? 라고 생각만 했지 별 이상 없이 옷을 꺼내봤는데, 세상에 옷걸이 자국이 너무 선명하더라구요. 자주 입던 옷인데 이렇게 어깨에 뽕이 생겨서 얼마나 당황스럽던지...니트라서 옷이 무거워서 더 윗부분이 늘어지며생긴것 같은데요, 니트는 이렇게 걸어서 보관하면 안된다는거 알면서도 자꾸 이렇게 보관하는게 습관이되어또 같은 실수를 저질러버렸더니 철지나서 보니..너무심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옷걸이 자국이 났을때 집에 있는 헤어드라이기와 분무기만있으면 해결이 된다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