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초간단 간식] 모닝빵을 이용하여 맛있고 간단한 계란빵 만들기

아이들 간식은 물론
아침 식사대용으로 좋은 계란빵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계란빵을 

좋아하는데 날씨가 추워지면 

더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인거 같아요. 


오늘은 그래서

핫케익가루 필요도 없이 모닝빵을 

이용해 계란빵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료
모닝빵,계란 3개, 베이컨 반줄, 체다치즈 1장, 파슬리


저는 오늘 모닝빵 

3개로 계란빵을 만들어볼게요.


모닝빵 가운데에 구멍을 만들어

주셔야하는데 빵이 부드러워 손으로도 

쉽게 구멍이 파지니 가운데 뽕 뚫어주세요.


이제 파진 빵안에다가 

치즈를 바닥에 깔아주시면 되요.


치즈를 넣은 빵안에 계란을 

넣어주시면 되는데 계란을 넣은 후에 

전자레인지에 돌릴거기 때문에 터지지않게



 이쑤시개로 콕콕 구멍을

 내주시는 작업 잊지마시고 꼭해주세요!


이제 나머지 재료 

베이컨과 파슬리를 위에 살살 뿌려주시면 되요!


 전자레인지에 약 2분정도 돌려주시면!
이런 맛있는 비주얼에 계란빵이 탄생된답니다!


위에 노란건 

계란 노른자가 덜익은게 아니라 


아래에 있던 치즈가 

녹아서 위로 올라왔더라구요! ㅎㅎ


비주얼 보세요! 

침이 저절로 고이는데요.


정말 제과점에서 

팔거 같은 모양아닌가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사진은 그만 찍고


한입 먹어보니!


저는 계란을 

완숙보다는 반숙을 좋아하는데
계란이 완숙으로 익었습에도 불구하고 

촉촉 하고 맛있더라구요. 


소금간도 

하나도 안했는데 간도 되고 

부드럽게 한끼를 뚝딱해버렸어요! ㅎㅎ 


아이들과 만들기에 안전해서
아이들과 같이 만들어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