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기♪/기초

[미니소 제품 추천] 저렴하기로 유명한 미니소 진동클렌저

입소문 자자하게난
미니소 진동 클렌저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뷰티템을 저렴하게 판다는

미니소 진동클렌저 후기인데요


화장은 하는것보다 지우는게

중요하다는거 다들아시죠?


클렌징은 정말 중요하다 생각하는데
예전에 모공브러쉬를 사용한적이있는데


그닥 좋다고 느끼지 못하다가
이번에 진동클렌저를

저렴하게 팔길래 득템했는데요


원산지는 중국산
가격 15,900원


다른데는 3만원이상인데

15,900원이라고 했을때

진짜 가격 잘못본지 알았어요!


안을 개봉해보니 플라스틱통에

리필브러쉬 하나와

본체와브러쉬가 들어있는데요


이 제품은 AA건전지

두개가 필요한제품인데


안에 들어있지 않으니

따로 구매해주셔야해요.


브러쉬모가 짧은편이며

부드러워 보이지는 않지만


부드럽더라구요 그렇다고 또

엄청 부드러운건 아니에요


뒷모양에도 미니소라고 적혀있네요
그러면 이제 사용후기가

제일궁금하실텐데요!


제가 동영상으로 찍어서

상세히 비교했어요!




솔직하게 말하자면

저는 진동 클렌저 기대했는데 손보다는

확실히 잘지워지기는 하지만


기대한만큼 잘되는것도 아니고 생각보다

번거로워서 이번이 진동클렌저 구입이

아무래도 마지막이 아닐까 생각드네요

진동클렌저를 다른 제품을 안써봐서

어떨지 모르지만 주위분들의 말을

들어보니 별차이 없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진동클렌저 구입을

생각중이셨던 분이라면 추천드려요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