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1

(4)
[유용한 정보] 롱패딩 집에서 통돌이 세탁기로 세탁하는 방법 [유용한 정보] 롱패딩 집에서 통돌이 세탁기로 세탁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이번 주도 무척이나 추운 겨울을 지나가고 있는데요 저는 추위를 너무 많이 타서 겨울철엔 롱패딩이 필수템이 되어버렸어요! 그래서 자주 입다 보니 롱패딩이 지저분해질 때가 종종 있는데요 구스 패딩은 드라이클리닝이 별로 안 좋다는 소리를 들어 오늘은 패딩 망가지지 않도록 집에서 패딩 세탁하는 방법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너무 지저분하죠... 올리면서도 이걸 올려야 하나 말하야 하나 고민했는데 깨끗한 세탁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올리기로 결정했네요.. 이렇게 패딩에 얼룩이 많이 묻어있다면 집에 있는 주방세제와 물티슈만 있으면 됩니다. 얼룩이 있는 부분에 문질러주세요. 물티슈와 주방세제가 묻은 부분이 하얗게 일어날 텐데 흡수되니 ..
[초간단 요리] 고추기름 없이도 맛있는 순두부 찌개 만드는 방법 [초간단 요리] 고추기름 없이도 맛있는 순두부 찌개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춥죠? 그럴때 일수록 따듯한 국물요리나 찌개요리가 생각이 많이 나는데 한식은 왜이렇게 손이 많이가는지... 그러다 보니 간단하지만 맛있는 요리를 찾게되는데요! 제가 자주보는 이남자의cook이라는 유튜버님의 간단한 요리를 오늘 소개해볼까해요 정말 간단한데 맛있어서 따라해본 후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재료 순두부1팩, 고추참치100g1개, 물350ml, 대파, 양파1/4개 청양고추2개, 팽이버섯1/2개, 참기름1스푼 다진마늘1/2스푼, 고춧가루1스푼, 국간장1스푼 양조간장 2스푼, 후추가루, 계란1개 먼저 대파는 1대를 준비해서 송송 잘라주시면되는데 저는 미리 잘라 냉동실에 얼려두었던 대파가 있어 한줌..
[유용한 정보] 간단한 방법으로 고무장갑 속 냄새 잡는 방법 [유용한 정보] 간단한 방법으로 고무장갑 속 냄새 잡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 레빗입니다. 여름철뿐만 아니라 4계절 모두 사용하는 “고무장갑” 하지만 여름에는 식중독이 더 유행하니 주의해서 관리하게 되지만 겨울철에는 고무장갑 관리는 소홀해지게 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고무장갑은 거의 매일 사용하고 물에 닿는 제품이다 보니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쉽게 냄새가 나게 되는데요. 오늘은 쉽게 고무장갑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재료는 정말 간단하죠? 요즘 같은 코시국에 집에 하나쯤은 가지고 계신 손세정제 하나면 끝입니다! 먼저 따듯한 물을 고무장갑 속에 1/2 정도의 양으로 채워주세요! 그리고 난 후에 손세정제를 1~2회 정도 펌핑을 해주시고 위에를 잡고 막 흔들어주세요! 한 10회 정도만 ..
[유용한 정보] 타버린 냄비 코팅 벗겨지지 않게 세척하는 방법 [유용한 정보] 타버린 냄비 코팅 벗겨지지 않게 세척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얼마 전 집에서 갈비찜을 한다고 불을 켜놓고는 다른 일을 한다고 잠시 잊어버린 일이 있었는데요.. 조금만 더 늦게 발견했으면 진짜 큰일 날뻔했는데 다행히 빨리 발견해서 사진처럼 많이는 아니지만 냄비가 타버렸습니다... 이 냄비 산지 1년 정도 됐고 잘 안 사용해서 거의 새 제품이나 다름이 없는데 이런 일이 생기니 너무 속상하더라고요... 그런데 이렇게 냄비가 타버렸을 때 코팅 손상 전혀 없이 냄비를 세척하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먼저 물을 냄비의 절반 정도 되는 양을 받아주세요. 다음으로는 천연세제로 이름을 날려 각 집에 하나씩은 있으시다는 '베이킹소다'를 이용해주시면 되는데 탄 양이 많다 싶으면 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