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

(15)
[유용한 정보] 화장실에 굴러다니 치약을 걸어둘 치약걸이 만들기 화장실에 널부러져 있는 치약걸어둘 치약 걸이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혹시 화장실에 다들 치약 어떻게 보관하고 계세요? ​ 저희집은 사진처럼 그냥 세면대 위에 올려놓고 잡히는 대로 쓰는 편인데요. 이러다 보니 맨날 떨어지고 위생적이지 못하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은 이 간단한 재료들을 이용하여 우리집 치약 걸이를 만들어 줄까해요! 재료들은 동네 할인 마트나, 다이소에 판매하고 있어요! ​ 먼저 집게 다리를 분리해주어야 하는데 누르기만 하면 간단하게 쏙 빠지니 여자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으세요! ​ 이 다리가 이렇게 빠지면 이거를 접착..? 뾱뾱이에 연결해주세요! ​ 연결한 후에는 다시 다리에 연결해주시면 끝! 다리에 반대로 연결하지마시고 옆모습이 위 사진과 같은 모습이여야해요! ​ 그리고 거울 ..
[초간단 요리] 미역 봉지 레시피대로 미역냉국만들기 미역봉지에 나온 레시피대로 미역냉국 만들어보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졌죠? 이렇게 더운여름엔 이열치열이라고 하지만 저는 아직 그말에 공감이 안되어서 찬걸 찾겠되는데요. 그럴때 먹기 좋은게 간단하면서도 시원한 미역냉국 인거 같은데 미역 뒷면에 보니 레시피가 있더라구요 제가 이 레시피대로 만들어볼게요! ​ 재료 미역, 통깨, 식초, 설탕, 소금, 오이, 얼음 ​ 먼저 미역을 물에 10분정도불려주시는데 아시죠? 건조되어있어서 양이 너무 작은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지만 많이 넣으시면 너무 많아진다는 사실 주의하세요! ​​ 미역을 불리는 동안 오이는 1/4크기로 사용하시면 되는데 오이를 잘라서 채로 얇게 잘라주세요! ​ 이제 육수를 만들어줄건데, 육수에는 설탕 1스푼, 소금1/2스푼,사과식..
[이마트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가면 꼭 사야한다는 초밥 먹어 본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꼭사야 한다는 초밥 먹어 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가족들이 다 퇴근하시고 너무 덥기도 하고 집에 물건이 떨어져서 오랜만에 트레이더스에 장을 보러갔는데요. 유난히 사람이 항상 사람이 많은 코너가 고기랑 초밥쪽인데, 초밥을 이마트에서는 먹어봐도 트레이더스에서는 안먹어보았더라구요! 가면 꼭 산다는 초밥 후기 알려드릴게요!​ 짜잔! 엄청 크죠? 바로 이초밥이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고 다시안먹은 사람은 없다는데요. ​ 총 38개 들어있고 가격은 24980원 거의 25,000원 정도 인데요! 평소 초밥가게 가도 이 가격보​​다 훨씬많이 나오는데 이정도면 정말 괜찮은거같아요! ​ 짜란~ 뚜껑열었을때 구성물인데 초밥 종류도 다양하고 간장 2개, 락교도 넣어주시더라구요.​..
[초간단 간식] 불사용 없이 5분만에 전자레인지로 맛있는 떡볶이 만들기 불사용 없이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맛있는 떡볶이 만드는 황금레시피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날이 너무덥죠? 제가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있어보았는데 높은 집이라서 진짜 너무뜨꺼워서 아무것도 하고싶지가 않더라구요. 하지만 배는 왜이렇게 고픈지 이럴때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맛있는 떡볶이를 만드는 비법 알려드릴게요! ​ 재료 고추장, 대파,고춧가루, 파, 간장, 설탕, 어묵, 떡볶이,다진마늘, 사리는 개인에 따라 추가하시면 돼요. ​ 먼저 양념을 만들어줄건데요. 간장 2T, 고춧가루1T, 설탕 2T, 고추장 2T, 다진마늘 1T를 잘섞어주세요! ​ 이렇게 잘섞은 소스는 마지막에 사용할거라서 따로 놓아주세요! ​​ 어묵은 세로로 한번 잘라주고 가로로 먹을 크기 만큼 잘라주시고 대파는 어섯쓸기로 잘라주세요! ​..
[유용한 정보] 에어컨 전기세 줄이는 7가지방법 공개! 전기요금 다이어트 에어컨 전기세 줄이는 꿀팁!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정말 날씨가 왜이래?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정도로 너무 더워서 에어컨 없이는 살 수 가 없을 정도인데요 . 그래서 이왕쓰는 에어컨 알뜰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해 볼까해요! ​ 1. 에어컨을 처음 킬때는 바람 강도를 강하게 틀어주세요. 온도는 적정온도인 25~28도로 설정해주시고! 처음 틀때 바람새게를 강풍으로 해주시고 좀 시원해지면 약으로 바꿔주시면 전기료를 10% 절약하실 수 있으세요. 온도는 그냥 두는게 좋은데, 온도를 조절하게 되면 에너지 요구량이 늘어나서 전기료가 늘어나게 된다해요. ​ 2. 에어컨 바람방향은 위로 향하게 틀어주세요. 사진에는 바람방향이 앞으로 있는데 이걸 위로 올려주시면 과학적 원리로 차가운..
[초간단 요리] SNS에서 핫한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계란밥 만들기 SNS에서 핫항 전자레인지 계란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이렇게 더울수록 불앞에 서기는 싫지만 우리나라 음식 특성상 안설 수 없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전자레인지 계란밥은 재료도 엄청 간단한데 불도 필요 없다는 사실! 제가 지금 알려드릴게요! ​ 재료 밥 한공기, 계란 2개, 버터, 햄, 간장, 대파, 물 1/4컵 ​ 먼저 위 사진 처럼 계란 2개를 톡 터트려주시는데, 햄도 좀 짜고 간장도 이따 들어가기 때문에 소금은 생략해주세요. ​ 정말 오늘 쓰는 재료중 버터와 간장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재료를 넣어서 잘 저어주세요! ​ 잘 저었다면 랩을 씌워 준 후 구멍을 뚫어 주고 전자레인지에 약 5분 정도 돌려주시면 돼요! ​ 이제 5분에 다된후에 젓가락으로 밥을 찔렀을때 계란 반죽이 안묻으면 익은건..
[초간단 간식] 맛없는 옥수수로 맛있는 마약옥수수 만들기 맛없는 옥수수를 이용하여 맛있는 마약옥수수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여름되면 찾게 되는 옥수수! 하지만 옥수수라고 전부 맛있는건 아닌거 같아요. 아시는 분이 옥수수가 별로지만 그래도 한번 먹어보라고... 주셨는데요. 이 옥수수 먹어보지도 않고 듣는 순간 다른걸로 만들어야겠다 생각해서 마약옥수수를 만들어볼까해요!​ 재료 옥수수, 마요네즈,파마산치즈,고춧가루,버터, 꿀 ​ 먼저 팬을 약간 예열하신 후 버터 1스푼,마요네즈,꿀 1스푼씩넣어주세요. ​ 마요네즈가 잘 녹을 때 까지 저어주세요! 마요네즈가 잘 안녹기 때문에 약한 불에서 천천히 녹여주시면돼요. ​ 잘 삶겨진 옥수수를 버터녹인 팬에 풍덩 담궈서 중약불에서 골고루 저어 익혀주세요. ​ 노릇하게 잘 익혀졌으면 예쁜 접시에 담아주시고 고춧가루가 고..
[유용한 정보] 부피를 줄일 수 있는 양말 접는 방법! 산더미 처러 쌓인 양말! 접는 방법 바꿔 부피 줄이는 방법!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장농문을 열었는데 양말이 너무 많아서 쏟아지고 너무 지저분하더라구요. ​ 접는다고 접었지만 왠지 모르게 지저분해서 양말접는 방법을 바꿔보았어요. 제가 오늘 이웃님들의 장농 속 양말의 부피도 확 줄여드릴게요!​ 먼저 양말을 뒷꿈치가 저렇게 튀어나오도록 펴주세요. 반대쪽 양말도 똑같이 펴서 위에 겹쳐 올려주세요. ​ 먼저 양말입구 반대편을 반으로 접어주시고 입구쪽도 반으로 접어주세요. 그 후 남은 쪽도 똑같이해주시고 입구안으로 양말을 쏙 넣어주시면 끝! ​​ 그럼 정말 파는 양말처럼 깔끔하게 부피가 확줄어들게되요! 보이시죠? 정말 앙증 맞게 접혀있는데 잘 풀리지도 않더라구요. ​ 그리고 다시 양말정리함에 넣어주세요! 정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