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

(23)
[초간단 간식] 식빵 자투리를 이용하여 바삭한 러스크 만들기 식빵 자투리와 후라이팬으로바삭하고 맛있는 러스크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토스트나 샌드위치를 할때 식빵 테두리를 보통 맛이없어져서 잘라 버리는데 이때버리긴 아깝고 먹자니 맛없지 않으셨나요? 그래서 오늘은그걸 해결하는 ‘식빵 자투리 러스크‘만든는 법 공유하려해요. ​ 재료 버터, 식빵 자투리, 설탕, 파슬리는 선택 ​ 먼저 버터를 전자레인지에약 20초 정도 녹여주신 후 거기에 파슬리 가루가 있다면 솔솔 뿌려주세요. ​​ 이제 잘 섞어서 식빵 앞뒷면에 골고루 버터를 잘 발라주세요. ​잘바른 식빵을 이제 구워주셔야하는데오븐이 있다면 좋지만 없으면 이렇게 후라이팬에 식빵을 중약불에서 구워주세요. ​ 이렇게 구워주시다가 바삭해 보인다 싶으면 꺼내주시면 끝! ​ 설탕은 선택사항인데 저는 워낙 단걸 좋아하기..
[초간단간식] 외국에서도 반응이 HOT했다는 베이컨 치즈롤 만들기 외국에서도 반응이 HOT했다는 베이컨 치즈롤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얼마전 다이어트를 위한 빵을 올렸는데 사실 전... 이미 포기했고 그빵은 제 동생을 위한거 였어요. 오늘만들 간식은 외국에서도 핫한 반응이 있었다는 빵인데요. 저를 위해 칼로리 폭탄 '베이컨 치즈롤'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재료 체다치즈, 딸기쨈, 베이컨, 스트링치즈,식빵 ​ 귀찮으시면 테두리 있는대로 해도 상관없지만 전 더 맛있게 하기 위해 식빵 테두리를 다 잘라줄게요! ​ 드실만큼 식빵테두리를 잘랐으면 밀대나 빵을 밀수 있는 도구를 이용하여 빵을 잘펴주세요! 이렇게 하지않으면 나중에 빵이 그냥 반으로 잘려서 말리지가 않습니다! ​​ 잘 밀어둔 빵위에 딸기쨈을 빵 전체에 다 발라주세요! ​​ 그 위에 체다치즈를 한장 살포시 ..
[이마트 추천 간식] 이마트 가면 꼭 사야한다는 노브랜드 헤이즐넛 디핑& 브레드 스틱 이마트 가면 꼭 사야한다는 노브랜드 헤이즐넛 디핑& 브레드 스틱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얼마전 이마트를 가려하는데 동생이 이거 너무 먹어보고싶다고 친구들이 전부 가면 사온다고 하는 과자가 있다고 해서 저도 구입해 봣는데요. ​​ 가격은 천원도 하지않는 '980원' 정말 너무 저렴하더라구요. ​ 안에 열어 보니 스틱이 약 10개 정도 들어 있는데요. 많이 들지는 않아서 좀 아쉽더라구요. 초코도 아래까지 있다고 생각했는데 반정도 만 있어서 내용물이 가격정도 하는듯 해요.​ 이렇게 푹 찍어서 드시면 되는데요. ​ 맛이 어렷을때 먹었던 과자를 사뭇 다른맛이 나면서 이번 초콜릿이 좀더 부드럽고 헤이즐넛 향이 나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동생친구들이 정말 자주 먹는 과자라고하던데 먹어 보니 왜그런지 알거 같은 과..
[다이어트 간식] 오븐도 밀가루도 필요없는 다이어터들를 위한 고구마빵 만들기 빵이먹고싶은 다이어터들을 위한 노오븐 노밀가루 고구마빵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겨울이라고 다들 다이어트 많이 하시죠? 진짜 안먹고 빼는게 제일 안좋은 행동이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영양가도 있고 맛도 좋은 '고구마빵'을 만들어볼게요! ​ 재료 맛소금, 설탕, 우유, 삶은고구마3개, 계란 2개 먼저 계란으로 머랭을 쳐야하기때문에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주세요. ​​ 분리해준 흰자에 고구마만 들어가면 간도 안되고 맛도 없기 때문에 이왕 먹는거 설탕 한스푼과 소금 한 꼬집 첨가해주세요! 난 맛보다는 살을 먼저빼겠다! 하시면 아시다 시피 당류를 줄여야하므로 설탕은 빼주세요. ​​ 머랭은 한방향으로 빠르게 저어주셔야 생겨요! 이방향 저방향하시면 분노 조절 장애 오실지도 몰라요. ​ 이제 머랭이 준비되었으..
[유용한 정보] 만물상에서 알려준 믹서 청소법 TV 만물상에서 알려준 묶은때는 물론 날까지 청소하는 믹서 청소법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 얼마전 믹서기를 사용하려보니 멀라서 겉보기에는 정말 멀쩡해보이는데요. ​ 믹서기를 가까이서 보니 이게 무슨일이에요? 저 청소안하고 넣어둔지 알았네요. 이렇게 음식물이 그대로 묻어져 있고 ​ 뚜껑을 열어보니 냄새도 별로 안좋고 날도 찝찝해서 예전에 만물상에서 알려준' 믹서청소'를 해볼게요!​ 재료 계란 껍질 2~3개, 식초 ​ 계란 껍질을 잘 씻어서 식초 2,3방울과 온수를 믹서기에 반정도 되게 넣어주세요! ​ 이러고 믹서기에 넣어서 약 1분정도 갈아주세요! 이렇게 달걀껍질과 식초가 만나 세척이 되는데요 이때 껍질이 칼날을 갈아주는 효과 까지 있다해요! ​ 1분정도 갈어주시면 이렇게 자잘한 계란 껍질로 변하는데..
[초간단 요리] 푸딩 같이 탱글탱글한 일본식 계란찜 만들기 푸딩 같이 탱글탱글한 일본식 계란찜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일식집에가면 계란찜이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뭔가 푸딩같이 탱탱해서 신기했는데 만드는 법이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오늘은 같이 '일식 계란찜'를 만들어볼게요. ​ 재료 물 1/4 컵, 계란 3개,맛소금, 칵테일 새우 ​ 계란을 깨뜨리고 소금을 넣어주시는데 소금을 2꼬집만 넣어주세요. ​ 준비했던 물을 전부다 부어주세요. ​ 이제 소금과 물 계란을 전부 다 잘 섞어주세요! 잘 섞지 않으면 소금이 한 곳에 뭉칠수 있으니 잘 섞어주세요. ​​ 계란물을 채에 받춰서 알끈을 제거해주셔야하는데 알끈 제거 할때 체에 있는 계란물을 젓가락으로 조금 저어주시고 저정도 알끈이 나오면 그만 저어주셔야해요. ​ 그러면 이렇게 아무것도 없이 말끔한 계란물이 완성되..
[초간단 간식] 백종원의 푸드트럭 강남편에 출연한 솜사탕 브리또 만들기 달달함의 끝판왕 백종원 푸드트럭 솜사탕 브리또 집에서 만들어보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얼마전 TV를 보니 솜사탕 브리또라는게 나오더라구요. 평소 브리또를좋아하는데 '솜사탕 브리또'는 뭐지? 하고 보니 맛 없을 수없는 비주얼이라서 한번 따라해 보았어요. 재료 솜사탕 2개, 초코 아이스크림, 바나나 1개 ​ 먼저 종이 호일을 깔아주세요. 종이호일을 안깔아도 되지만 혹시 도마에 닿아 녹아 버릴까 해서 깔아주었어요.​​ 이렇게 솜사탕을 컵에서 조심스럽게 꺼내가지고 가운데 반으로 갈라서 잘펴주세요! ​ 솜사탕 2개다 펴서 가운데 부분이 잘 붙을수 있게 꾹꾹 눌러주세요! 이제부터 조심스럽게 해주셔야해요! ​ 바나나를 올려주시면 바나나에 물기가 있어서 금방 녹을 수 있으니깐 빨리 빨리해주셔야해요! ​​ 이제 최..
[초간단 간식] 전자레인지로 맛있는 사과말랭이 만들기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맛있는 사과 말랭이 만들기 안녕하세요~허니레빗입니다. 저는 평소에 과일을 자주 먹는 편이 아닌데요. 과일을 자주는 안먹어도 과일말랭이나 고구마말랭이 같은 음식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 말랭이 같은 걸사서 먹으니깐 한두푼드는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직접 '사과말랭이'를 만들어 보도록 하려구요! ​ 재료 사과, 랩, 전자레인지 ​ 사과말랭이는 껍질째로 만들기 때문에 사과를 깨끗하게 씻어주셔야해요! 보통 사과같은 거는 식초에 담궈주시거나베이킹소다에 약2~3분 정도 담궈주신 후 세척해주시면 깨끗이 세척이 될 것 같습니다. ​ 사과를 잘라서 안에 있는 씨를 잘 빼주세요. ​ 이제 씨를 뺀 사과를 얇게 채를 썰어서 만들어주셔야 사과말랭이를 하실수 있으세요.​ 접시에 겹치지 않게 두는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