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

(10)
[유용한 정보] 패딩카라에 묻은 화장품 빨지않고 지우는 방법 패딩카라에 묻은 화장품얼룩안쓰는 로션만 있으면 OK!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겨울이 오면 외투를 걸쳐야하는데 추워서 지퍼를 끝까지 올리면 여자분들 아시죠? 옷에 화장품이 다 닦여서 카라에 얼룩져있잖아요. ​ 바로 이렇게 말이에요! 특히 검정색이면 더더욱 하얗게 변해서 더 돋보이고 지저분해보이는데 이렇때 마다 빨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안쓰는 물티슈, 로션을 이용하여 2분만에 순식간에 제거해 볼게요! ​ 먼저 묻은 부위에 소량의 로션을 짜주세요! ​ 그리고 쓱쓱 문질러 주시면 되는데요! ​ 문질러주고 나니 파운데이션이 묻어 나오더라구요... 화장품이라서 화장품으로 지워 그런지 정말 물로 빨아도 얼룩지던데 ​ 짜잔~! 얼룩하나 지지않고 이렇게 깔끔하게 순식간에 제거가 되더라구요! 집에있는 로션과..
[유용한 정보] 미용실 원장님이 알려준 고데기 드라이기 관리법 미용실 원장님이 알려준 드라이기 고데기 관리법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집에 하나씩 가지고 있는 물건 중 드라이기와 고데기가 있죠?! ​ 하지만 관리를 잘못해서 산지 1년도 안되서 이렇게 선이 망가졌는데요. 전기로 하는게 피복이 벗겨지면 정말 위험하죠? 제가 바로 불이나서 다칠뻔 했던 1인인데요. ​ 미용실 원장님이 하시는 말이 이렇게 보통 집에서 똘똘 말아서 보관하는데에서 선이 많이 손상된다고 해요!​ 오늘은 고데기 드라이기 오래쓰는 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선을 사진처럼 접어주시는데 끝부분은 남겨주세요 ​​ 그리고 접었던 선 반으로 접어 리본묶기로 묶어주세요! ​ 그럼 이렇게 선이 꺽이지않고 펴져있는거 보이시죠? 이게 바로 오늘의 꿀팁! 이렇게하면 고데기가 고장나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다고 해요..
[초간단 요리]일반라면을 이용한 치즈볶음라면 만들기 일반 국물라면을이용하여 맛있는 치즈볶음라면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평소라면을 즐겨먹지는 않는데 요 근래 볶음형식의 라면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먹으려고 보니 일반라면 밖에 없어서 오늘은 일반라면을 이용하여 볶음 라면을 만들어 볼게요!​ 재료 일반라면, 치즈, 고추장,설탕 ​ 일반라면과 마찬가지로 끓는 물에 라면을 삶아주세요! 면은 일반라면 끓일때 보다 설 익혀주시고 물을 반 이상 버려주세요. ​​ 이제 물을 버리고 나시면 고추장 1T,설탕 1T를 넣어서 잘 녹여주세요. ​ 이제 스프를 넣어주시는데 스프는 반정도 넣어주시고 후레이크를 지금 넣어주시면 되요. ​ 그럼 이제 이렇게 맛있는 라면 볶이가 성공! 하지만 저는 치즈를 넣어줄꺼라서 이 위에 치즈 한장 올려주시고 전자레인지에 20초..
[초간단 간식] 귤을 이용한 아이들 영양 간식 귤젤리 만들기 귤 생즙을 이용한 아이들 영양만점 간식 귤젤리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귤이 많이 나오는데요! 예전에 아는 분이 귤젤리를 주셔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오늘은 그때 그맛을 보기위해 귤젤리를 만들어 볼까해요! ​ 재료 귤 5개, 분말한천(젤라틴) 먼저 귤을 전부다 까주세요! 귤깔때 귤 알맹이만 나오게 까실 필요 없어요! ​ 집에 원액기가 있으신 분들은 바로 원액기에 넣어주시면 되지만 저희집엔 원액기가 없기에 믹서기에 돌릴게요. ​ 다 돌리시고 나면 몇 ml인지 확인해주시고 한천가루를 ml수의 1/10 g 정도 넣어주세요. 저는 500ml 라서 50g 넣었습니다! ​​ 잘 갈아버린 귤을 채에 한번 걸러주세요! 이과정이 있어서 아까 귤 알맹이만 남기실 필요가 없었어요! ​ 귤에 물이 안나와..
CU편의점 신상품 왕꿈틀이 복숭아맛 먹어 본 솔직후기 CU편의점 신상품 왕꿈틀이 복숭아맛 먹어 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작년에 녹차 콜라보를 많이 했던것 같은데 올해는 돼지바와 복숭아를 기존제품에 콜라보를 많이 이루는 것 같은데 마이구미에 이어 왕꿈틀이도 몇년만에 새로운 신제품을 출시했더라구요!​ 가격1,000원 저는 cu에서 구입했는데 아직 다른 편의점에서 판매중인걸 못본것같습니다. ​ 안에는 생과즙이 30%들어있다 하는데 마이구미랑 똑같은것 같더라구요! ​ 전에 마이구미는 열었을때 복숭아 향이 심하게 났는데 이번에는 열어보니 우리가 알던 왕꿈틀이 콜라향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 왕꿈틀이 색이 복숭아 빛으로 바뀌었네요! 예전에 정말 많이 사먹었는데 정말 이게 얼마만에 나온건지​ 이름답게 이번역시 왕꿈틀이도 들어가있고 이 콜라냄새가 복숭아 향..
[초간단 간식] 만두피를 이용한 만두피 치즈포켓 만들기 만두피를 이용한 간식 만두피 치즈 포켓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SNS를 자주 보는 편인데 너무 맛있어보이는 간식이 있는거에요!! 치즈인더포켓이라고 하는데 한번만들어 보겠습니다.​ 재료 만두피, 하얀치즈, 노란치즈, 초콜릿 ​ 치즈 두개를 겹쳐서 9등분으로 잘라주세요! 사진 처럼 위아래에 다른 치즈가 있으면 되요! ​ 먼저 만두피 가운데에 오늘 자른 치즈를 올려놓아주세요. ​​ 처음에 반으로 접고 또 그반으로 접으면 되는데 접을때 끝에 물을 묻혀주시면 잘 붙어요. ​ 모든 만두피를 저렇게 접어주시구요. ​​ 버터를 녹여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주세요. 너무 쎈불에 하지마시고 중약불에 익혀주세요. 익히는 동안 초콜릿을 녹여주시면 되는데 초콜릿에 뜨거운 물 조금만 넣고 전자레인지에 30초정도 돌려주세요..
[초간단 요리] 5분이면 충분한 두부베이컨 스테이크 만들기 5분이면 먹을 수 있는 초간단 두부 베이컨 스테이크 만들기 바쁜 아침일 수록 더욱 빠르고 간편한 요리들을 선호하실것 같은데요. 오늘은 영양가도 높고 맛도 좋은 두부베이컨스테이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재료 소금, 베이컨, 부침용 두부 ​​​​​​​​​​ 먼저 두부울 한번 씻은 후에 6등분으로 두부를 잘라주세요. ​​ 키친 타올을 이용하여 두부에 남아있는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 다 제거한 후에는 소금으로 두부에 간을 해주시기 위해 소금을 뿌려주시는데 소금의 양은 1꼬집만 해주세요. ​​ 이제 베이컨을 이용하여 두부를 이불 덮듯이 감싸주시는데 가운데 부분을 감싸주시면 돼요! ​​ 이렇게 잘 감싼 두부베이컨을 후라이팬에 구워주시는데 기름은 두루지마시고 오로지 불에 후라이팬만 이용해 구워주세요. ​ 이렇게 노릇..
[유용한 정보] 베이컨마르지않게 냉동보관, 소분포장하여 보관하는법 베이컨마르지않게 냉동보관, 소분포장하여 보관하는법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평소 베이컨을 먹을때 포장을 뜯고 나면 어떻게 보관을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 그래서 보관방법을 알아보니 베이컨이 마르지않게 깔끔하게 보관하는 방법이있더라구요! 그방법을 공유해볼게요! ​ 먼저 위생장갑을 끼신 후 베이컨을 하니씩 펴서돌돌돌 말아주세요.​​​ 랩을 적당량을 잘라서 반으로 접어 돌돌돌 또 말아주세요. 이렇게 말아주시면 공간 차지도 안하고 보관하기가 참 좋더라구요. ​ 이제 마지막으로 쿠킹호일로 한번더 말아주시면베이컨에 지방으로 인해 산화가 쉽게 되는데그 산화를 막을 수 있어요!​ 이렇게 반찬통에 넣어서 냉동보관해주시면 베이컨 산화도 막고 오랫동안 드실수 있고 드실때 또한 편하니 베이컨 보관이 고민이시라면 한번 해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