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

(16)
[초간단 간식]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하여 바삭한 치즈스틱 만들기! 라이스페이퍼와 깻잎이 들어간 이색적인 치즈스틱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얼마전 롯데리아에 맥앤치즈스틱이 출시되었더라구요. 근데 사먹기는 귀찮고 해서 집에 있는 재료들을 이용하여 맥앤치즈는 아니지만 일반 치즈스틱을 도전해 보았는데요. ​ 재료 라이스페이퍼,빵가루,부침가루,계란1개, 스틱치즈,깻잎 ​ 먼저 따듯한 물에 라이스페이퍼를 적셔 주세요. 치즈 스틱한개당 라이스페이퍼 2장이들어갑니다. ​ 라이스페이퍼가 구겨지지 않게 잘펴주시고 그 위에 깻잎 한장과 스틱 치즈 하나를 올려주세요.​ 돌돌돌 예쁘게 잘 말아주세요.라이스페이퍼가 말라버리면 달라붙어버리니 빨리해주시는게 좋아요.이렇게 완성! 드시고 싶은 만큼 똑같이 해주시면되요. ​ ​다 말은 라이스페이퍼 치즈스틱을 부침가루를 먼저 묻혀주신후에 계란물..
[유용한 정보] TV 천기누설의 방영 된 깻잎 보관법! 비닐봉지 째 보관해 버려지는 깻잎은 이제 안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집에 깻잎을 사왓는데 보관한지 얼마되지도 않아서 시들시들 해져 버렸는데요. ​​ 이렇게 봉지에 보관하게 되면 수분이 생겨서 더욱더 빨리 시드는 거 같은데요. 또 깻잎 보관에 많은 팁들이 있더라구요. ​​ 먼저 시들 해진 깻잎을 준비하여 흐르는 물에 여러번 헹궈주시고 식초에 담궈주세요! 식초에 담궈주시면 시들해진 나무들도 살아나신다는 거 아시죠?! ​ 잘씻은 깻잎에 물을 털고 키친타올로 꾹꾹 눌러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 물기를 제거한 후에 깻잎을 키친타올한곳당 5~6장 씩 싸서 보관할건데요. 키친타올은 수분을 흡수하기때문에 상하는걸 방지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 이렇게 지퍼백 안에 쏙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이제 오늘의 ..
[초간단 간식] 기름에 튀기지않은 담백하고 달달한 고구마 맛탕 만들기 기름에 튀기지않은 달달한 고구마 맛탕 만들기안녕하세여~ 허니레빗입니다. 평소 고구마를 너무 좋아하는데 할머니께서 고구마를 많이 보내주셔서 고구마 요리를 자주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기름에 튀기지않은 달달한 고구마 맛탕을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재료 고구마 4개, 올리고당,설탕 ​ 먼저 고구마를 깨끗히 씻어주세요. 씻고나서 고구마가 많이 깨끗하다면 굳이 껍질을 벗길 필요는지만 더럽다면 껍질을 벗겨주세요! ​ 이제 다 씻은 고구마를 그냥 잘라주세요. 원래 맛탕은 다각형으로 자르지만 이번 고구마는 그냥 자르시면되요.​ 다 자른 고구마의 전분을 제거해주기 위하여 약 10분정도 물에다가 담궈둘게요. ​ 담궈둔 고구마의 물을 버리고 고구마를 비닐 봉지에 넣고 물을 넣은 후 봉지에 구멍을 뚫어 전자레인지에 약 3..
[편의점 간식 추천] HOT한 신상! 돼지바 크런키 먹어본 솔직후기 돼지바 크런키 VS 크런키 오리지널 초콜릿 바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콜라보를 하는 제품들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죠? 그중에서도 올 하반기는 돼지바를 많이 콜라보 하는듯한데요. 오늘은 갓 출시한 돼지바 크런키후기를 말해볼까해요. ​ 가격1,000원겉모양만 봐도 벌써 돼지바인게 느껴지지 않나요?! ​ 저는 평소 크런키 초콜릿바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크런키 오리지널과 돼지바를 비교하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돼지바 초콜릿을 한번까보았는데요! 까자마쟈 오?! 진짜 돼지바가?!라고하며 깜짝 놀랐어요! 향도 어찌나 달달한 돼지바향이던지! 우선 비주얼은 합격! ​ 기존 크런키와 돼지바를 비교해보니! 확실히 다른게 보이시죠? 아에 모양 자체가 다르더라구요. ​ 돼지바에는 카라멜이..
[초간단 요리]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황태포 양념구이 10분이면 완성되는 황태포 양념구이 만들기안녕하세요~허니레빗입니다. 저는 평소편식쟁이라서 아무거나 안먹는데 특히나 제가 제일 싫어하는 음식이 바로 생선이에요! 하지만 유일하게 먹는게 황태구이 오늘은 그 황금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 재료 황태포, 고추창1,5T, 고춧가루 0.5T,다진마늘 0.5T, 올리고당 2T,간장 1T, 대파 조금 ​​​​​​​​​​​​​​​​​​​​​​​​​​​​​​​​​​​​​​​​​​​​​​​​​​​​​​​​​​​​​​​​​​​​​​​​​​ 황태포를 준비해주시는데 황태포는 동네 슈퍼나 시장에가면 어디서든 쉽게 구하실수 있습니다.​​​​​​​​​​​​​​​​​​​​​​​​​​​​​​​​​​​​​​​​​​​​​​​​​​​​​​​​ 황태포 손질을 해주셔야하는 뒤집어 보면 지느러미가..
[유용한 정보] 니트 탈취 제습은 물론 예쁘게 개는법 신문지 한장으로 올 겨울 니트탈취는 물론 예쁘게 개는법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데 겨울이면 니트를 많이 사서 입는 편인데 니트가 두껍고 또 잘못개면 금방 주름 져서 니트 개는법을 오늘 알려드려해요.​ 오늘 개어줄 니트 뒷면이 보이게 해주시고 신문지를 준비하여 가운데 신문지를 대주세요. ​ 신문지를 반으로 접어 가운데에 두어주세요.​​ 신문지를 중심으로 하여 한쪽팔을 접어주시고 나머지 팔도 접었던 팔위에 겹쳐 접어주세요.​​ 그리고 아래에서 위로 2등분 또는 3등분으로 접어주시면 탈취제습 주름지지않는 니트 개기 성공!두번째는 집에가디건 있으시죠? 가디건을 옷걸이에 걸어두면 파워 숄더처럼 되고 늘어지잖아요..ㅠㅠ 오늘은 그걸 방지하는 옷걸이 걸기법을 소개할게요. ​ 위와는 ..
[초간단 간식] No밀가루! 고구마만을 이용하 떠먹는 피자만들기 고구마를 이용하여 부드럽고 달달한 떠먹는 고구마 피자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제가 꽂힌 간식이 하나 있는데 바로 피자인데요. 저는 어렷을때는 피자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새들어 참 맛있다고 생각하여 많이 먹는데 한두푼도 아니고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직접피자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료 고구마, 피자치즈, 베이컨, 양파, 올리브, 우유, 옥수수콘 ​​ 먼저 고구마에 우유를 3T정도 부어주세요. 고구마를 으깨주시면 되는데 고구마를 으깰 때 숟가락으로 하면 손에 힘이 너무 들기 때문에 위생장갑을 끼고 으깨주시면 간단하게 으깨 실수 있어요!​ 으깬 고구마를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괜찮을 그릇에다 놓고 잘 펴 주세요! 고구마가 피자의 도우 역할을 할예정입니다. ​​ 여기에 피자소..
[유용한 정보]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4분만에 고구마 찌는 꿀팁공개! 전자레인지로 4분만에 고구마를 찌는 방법 공개!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왔습니다~ 왔어요~ 따뜬 따끈한 고구마가 왔어요~♬♪ 요새 날이 많이 추워졌죠?! 아침은 10도까지 내려갈 정도로 온도가 내려갔는데 이럴때 생각나는 간식 바로 고구마! ​ 오늘은 고구마를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고구마 찌는 방법을 공개하도록 할게요!​ 자! 먼저 고구마를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 이제 비닐봉지안에 잘씻어둔 고구마를 넣어주세요! ​ 고구마가든 봉지에 물을 넣어주어야하는데 물을 넣을때 흐를 수 있으므로 그릇에 고구마를 담고 물을 반정도 넣어주세요.​ 비닐봉지를 묶고 젓가락 4~8번 정도 뚫어주세요. ​ 이제 전자레인지에 넣고 4분만 돌려주면 맛있는 고구마가 완성 됩니다. 저는 작은 고구마 4개 정고 여서 4분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