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매일 세탁 불가능한 흰 운동화 물 없이 세탁하는 꿀팁

카테고리 없음|2020. 7. 8. 00:00

매일 세탁 불가능한 흰

 운동화 물 없이 세탁하는 꿀팁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장마철이다보니 여름에 비올때 운동화 

신으면 흙탕물 묻고 너무 지저분해져 버리더라구요

 

그렇다고 운동화를 매일 세탁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특히나 저처럼 흰 운동화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고민이 되실 것 같은데요!

 

보여드리기도 민망한 제 운동화인데요

세탁한지 얼마안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지저분해져 버렸더라구요....

하지만 이렇게 지저분한 운동화도 

물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세탁할 수 있는방법을

알게 되어 소개해드릴까해요!

 

방법은 바로 치약인데요! 

집에 때마침 치약을 다 사용해서 버리려던 찰나

가위로 자르면 안에 남아있는 양이 있을것 같아 잘라보니

이렇게나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이걸 활용해서 오늘

운동화의 때를 제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칫솔을 이용해

구석구석 잘 문질러주세요! 물을 따로 묻히지않고

치약만 묻혀서 닦아주시면 됩니다!

 

치약의 양은 소량만 해주세요! 

나중에 물티슈로 닦으실때 거품이 많이나서

치약을 많이하시면 힘드실거에요

이렇게 물티슈를 이용해 닦아주시면 끝인데

물티슈로 닦다 보면 거품이 나올거에요! 거품이 안나올때

까지 잘 닦아주시고 그 후 마른 헝겊을 이용해서 마무리해주시면 

물세탁이 필요 없는 운동화 세탁하기 끝입니다!

혹시 사진 보이시나요? 아까랑 같은 운동화가

아닌것 처럼 아주 깨끗해진것 보이시죠?

 

정말 돈도 들지않고 시간도 들지않고 힘도 들지않는

운동화 세탁방법이었는데요! 

 

흰색운동화는 정말 너무 잘 지저분해져서 신을떄마다

부담스러울때가 한두번이 아닌데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하얘질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앞으로는 운동화가 더러워졌다면

가죽이라면 치약을 활용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댓글()
  1. BlogIcon 칼리브라우니 2020.07.15 20: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꿀팁이네요.
    치약 다 쓰면 버리지 말고 운동화 한번 세척하고 버려야겠어요

  2. BlogIcon 물랏차 2020.07.15 21: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다 쓴 치약을 욕실청소에만 사용했는데 이런 방법도 있군요!! 잘보고 갑니다 구독하고 가요 :)

  3. BlogIcon 뽑기다운타운언니 2020.07.16 05: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대박..레알 꿀팁이네요. 구독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

  4. BlogIcon nobleyoon 2020.07.16 06: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 이름이 참 좋네요~구독신청하고 갑니다^^

  5. BlogIcon 바밸 : 균형-건강을 위한 시작 2020.07.16 09: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가요~^^ 구독합니다^^

  6. 2020.07.16 13: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7. BlogIcon A Happy Life 2020.07.16 15: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용한 정보네요. 꿀팁 감사합니다. ㅎㅎ

  8. BlogIcon 바롱 2020.07.16 17: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치약은 만능이죠. 군시절 치약으로 안닦아본곳이 없네요 ㅎㅎㅎ

  9. BlogIcon 꼼이의 하루하루 2020.07.16 18: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럼보고 왔어요^^
    맞구독 하고 자주 소통해요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10. BlogIcon 허니레빗 허니레빗 2020.07.16 19: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네네 즐거운하루보내세요 ㅎ

  11. BlogIcon 피치로키 2020.07.16 20: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꿀팁이네요! 이참에 치약으로 운동화 세탁 좀 해야겠어요

  12. BlogIcon 바밸 : 균형-건강을 위한 시작 2020.07.17 10: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3. BlogIcon 쪼이(Soiday) 2020.07.17 15: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4. BlogIcon 정보통통! 2020.08.09 2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5. BlogIcon 웬리팟 2020.08.25 17: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