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스시 뷔페 '쿠우쿠우 연수점'

스시 무한리필 뷔페

쿠우쿠우 연수점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곳은

 

인천에 위치한 연수점 쿠우쿠우인데요~

쿠우쿠우 가격

평일런치 15,900원 추천

디너/주말/공휴일 18,900원 추천

초등학생 10,900원

만36개월이상 어린이

 

저는 주말디너로 다녀왔는데여~

 

저는 5시쯤가서 웨이팅이없었는데

 

저 이후로는 웨이팅이 얼마나 긴지!

 

줄이 장난아니더라구요!ㅎ

연수점은 엄청 큰데요~


스시종류도 굉장히 많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을수가 없었네요~

 

저는 인천에있는 왠만한 스시뷔페를 다가봤는데

 

구월동 스시앤그릴이 최고라 생각햇는데

 

스시앤그릴 만큼이나 맛있는 곳이더라구요!


탕수육 구운새우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는데

 

저는 저중에서도 구운새우가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새우철이라 그런지 통통하기도하고!

​​​


여기는 스시도 맛있지만

 

스시보다도 샐러드바가 너무 잘되어 있어서 감동받았어요 ㅜㅜ

 

초밥만 먹다보면 질릴때이렇게

 

다른 샐러드 바를 따악 먹어주면 너무 좋더라구요!



보이시죠?!

 

스시이외에도 이렇게 케익이며 과일

 

그리고 플레인요거트까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사진은 찍지못햇지만 샐러드 종류도 많아서


 

샐러드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너무 좋아하실거 같았어요~!

쿠우쿠우는 지점별로 차이가 크다하는데

 

 여기 연수점은 맛있고 괜찮더라구요~

맛있는 스시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쿠우쿠우추천드립니다~

 

아래 비어있는 하트를 여러분의 클릭으로 가득찬 하트로 만들어 주세요~



 


(연수역 1번출구 바로 맞은편 연수 메가박스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