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기♪/색조

[지성피부 쿠션 추천] 지속력 커버력 좋은 에뛰드 하우스 애니쿠션 올데이 퍼팩트 솔직후기

지속력과 커버력 둘다잡은
에뛰드 애니쿠션 올데이 퍼팩트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계절도 바뀌고 때맞침

쿠션이 떨어져서 쿠션을 새로바꿔보았는데요


이번 에뛰드 제품 좋다고

입소문이 너무 자자해서 사보았습니다.


에뛰드 하우스
애니쿠션 올데이 퍼펙트


가격 20,000원


베이지 / 14g
SPF50+ PA+++


설명으로만 보면

정말 제가 필요로 하는건 다 모아둔

아주 착한제품인데요!


정말 어떨지 너무

궁금해지더라구여 ㅎㅎ
​​​​​​​​​​​​​​​​​​​​​​​​​​​​​​​​​​​​​​​​​​​​​​​​​​​​​​​​​​​​​​​​​​​​​​​​​​​​​​​​​



이번 쿠션제품은 핑크로 꾸며서

봄봄 스러우면서도 촌스럽지​ 않더라구요! ​

그리고 두께도 얇아서 가지고 다니기 좋아요.


드디어 개봉!


안에 커프는 평소에

쓰는 퍼프보다 좀더 통통한데여


저는 개인적으로

에뛰드 퍼프 좋아해서 자주 사는데
이번 퍼프 쫀쫀하니 맘에드네여 ㅎㅎ


에뛰드 애니쿠션의 장점은

바로 색상이 6가지나 된다는 사실!


그래서 자신의 피부톤에

가장 비슷한 색으로 구입이 가능하세요!


저는 웜톤이라 너무 밝지않는

21호 베이지로 구입하였습니다.


퍼프에 한번 찍어보니!

양조절이 잘되지는 않는거 같아여

굉장히 많이 묻어나오더라구요!
​​


커버력 테스트를 위해

초강력하다는 키스미 아이라이너로

그려보았는데여 과연 얼마나 가려질까요?

진짜 커버력 최고!

정말 거의다 가려졌지만 뭉침도 없고

잘 펴져 발려서 깜짝놀랐어요!

지속력도 오래가고 가격대비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ㅎ


쿠션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애니쿠션 한번 사용해 보세요!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