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맛집] SBS 생활에 달인에 나온 부평 대왕김밥

30년 전통의 달인이 하는
부평 대왕김밥 먹어보기


안녕하세여~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에 핫플레이스인 부평에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대왕김밥이 있다고하여먹어보았는데요!


부평 롯데백화점 가는길에
위치한 곳인데요! 제가 저녁 8시가 넘어서



방문하여 혹시나 끝난건

아닌가 했더니 다행이 아니네요


늦은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줄을 길게 서있었는데요!


낮엔 얼마나 서있다는 말인지!

맛집이긴한가봐요 ㅎ


입소문 그대로

생활의 달인에 출연하셧네요


여기는
다양한 김밥이 있는데요
가격은 다른 가게들과 비슷한거 같은데요!


줄을 엄청서있어서 오래 걸리려나
생각했는데 3분이서 일을 분담하면서



빨리빨리 싸주셔서

오래걸리지는 않더라구요


여기는 매장에서 먹어도 되지만
저는 가족들이랑 같이 먹을거라서
포장을 해서 왔습니다!


치즈김밥과 여기 제일 유명한 우엉김밥!
터질듯한 김밥 비주얼!


진짜 만드시는걸 보니
진짜 가격에 비해 재료가

어마어마 하게들어가더라구요!


먼저 치즈김밥!
저는 평소에 참치와 치즈김밥을 좋아해서
오늘은 치즈김밥으로만 사봤는데요!

와! 치즈를 2장이나 넣어주더라구요!!
요새 치즈 반장넣는데도 봤는데


그에비하면 감동인데
거기다가 맛도 Good!


두번째로 이집에 최고메뉴인 우엉김밥!
와~ 우엉 보이나요?!


얼마나 많이
들어가는지 꼬다리 먹는데

진짜 입 터지는지 알았네요


진짜 이렇게 재료가

많이들어가는데도 터지지않게



맛있게 싸주는 대왕김밥가게 정말

달인가게로 인정이에요!

나중에 부평방문하실일이있다면

한번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이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를 꾹눌러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