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

(4)
[유용한 정보] 벨크로에 붙은 먼지 꼬리빗 하나로 쉽게 제거하기 ​벨크로에 붙은 먼지 꼬리빗 하나로 쉽게 제거하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겨울이 오니 패딩을 꺼내서 입고 있는데,보면 볼수록 거슬리는게 바로 벨크로에 붙은 저 먼지들!!! ​벨크로 한군데만 그런것도 아니고 전부다저렇게 먼지가 붙어 있으니 옷이 깨끗해도 전체적으로지저분해보이는 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건 저만의 고민이 아닐거 같아서같이 좋은 정보 공유하려 해요~! 집에 여성분들이 계신다면 없다면 좀 놀랄정도로 누구나 가지고 있는 꼬리빗하나면 벨크로에 붙은 모든 먼지를 제거하실 수 있으세요! 저도 이사실을 알고 특별한 재료가 아니여서너무 의아하고 신기했는데요.​먼저 저따라서 벨크로 부분을 빗어주세요!빗는 방향은 어느 방향이던지 상관이 없지만 한방향으로 쓸어주셔야 먼지를 빼기가 쉬워요! 어느정도 먼지가 쓸..
[유용한 정보] 여러장 나오는 물티슈 한장씩 뽑는 꿀팁! 여러장 나오는 물티슈 한장씩 뽑는 꿀팁!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이제 정말 겨울인가봐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이렇게 추워진 겨울에 물에손넣기도 싫어지는데 그래서 요새 집에 물걸레대신해서 위생으로도 좋고 간편하고 또 저렴하기 까지해서 물티슈 많이 쓰시잖아요 저도 물티슈 자주 쓰는데 너무 편한 반면에 ​ 아쉬운 점이라면 한장만 쓰고 싶어도 두세장이 연달아 이어져 나온다는게 정말 아쉽더라구요 그러다가 한장씩 뽑을 수 있는 정보를 알게되어 공유해볼까해요! ​ 먼저 물티슈를 뽑아보니 역시나 여러장 딸려나오려고 2장이 붙어있는거 보이시죠? 이렇게 딸려서 나오니 물티슈를 다시 넣기도 애매하고그렇다고 안쓰기도 애매지니 낭비되는 물티슈의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부분을 바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가정집이라면 누..
[유용한 정보] 자취생 필수 정보’7분 완성 머그컵밥 만들기’ 자취생 필수 정보’7분 완성 머그컵밥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1인가구가 증가하고 있는데, 제가 아는 분들 중에도 1인가구가 정말 많더라구요! 보통 이런분들 한테 물어보니 밥을 지어두면 오래되어 노랗게 변하고 굳어서 먹기가 힘들다고 하는데, 이런분들을 위한 꿀팁하나 공개할게요 ​ 준비할 재료는 잘 씻은 쌀과 머그컵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끝! ​ 쌀은 약 머그컵 반정도의 양으로 맞춰주시고 쌀은 5~10분 정도 불려주세요. 그다음 머그컵에 준비해둔 쌀을 부어주세요. ​ 머그컵안에 물을 부어주셔야하는데 검지 손가락 첫번째 마디가 잠길정도 약 3cm정도 물을 부어주세요. ​ 오목한그릇과 위에 머그컵을 덮을 그릇 두개를 준비하여 하나는 아래 하나는 위에 올려주시는데 오목한 그릇인이유는 물이 넘칠 수..
[유용한 정보] 단단한 단감 쉽게 깎는법 단단한 단감 쉽게 깎는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단감이 제철인지 과일가게 가는 곳마다 단감이 많이 보이는데요. 저희집에는 아는 분이 감을 한박스를 보내주셔서 감이 넘쳐 나고 있어요! ​ 근데, 감을 자를때마다 씨가 있어서 자르기가 너무 불편하고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얼마전 제가 어디서 정보를 본건지 기억은 잘안나지만 단감을 쉽게 자를 수 있는 좋은 정보를 봐서 공유하려해요. ​ 먼저 감 꼭지부분 말고 아래 먹는 쪽 부분을 유심히 보시면 감에 x자 모양이 있어요! 바로 제가 찍은 사진 속에도 x자 모양 보이시죠?! 이x자가 희미하게 보이는 것도 선명하게보이는 것도 있는데 감에는 다 저 x무늬가 보이니자세히 보시면 되는데 ​ 혹시라도 대체 어디?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르고 있는 중에 한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