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

(6)
[유용한 정보] 화재 예방을 위한 멀티탭 청소하기 화재 예방을 위한 멀티탭 청소하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제가 이야기를 들었는데 요새 화제가 많이 나잖아요. 그런데 그 주 원인이 바로 멀티탭이라는 말이 들리더라구요. 근데, 저희집에서도 방마다 멀티탭이 하니씩 설치가 되어 있으니 걱정이 되어 더 근본적인 원인을 물어보니 바로 멀티탭 속 먼지라는 사실...! ​ 그래서 오늘은 면봉과 에탄올을 가지고 멀티탭 속에 지저분한 먼지들을 제거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냥 봐도 먼지가 보이시죠? 까만게 생각 보다 지저분하더라구요. 이제 청소하기전 정말 중요한 걸 해주셔야하는데 바로 전기 플러그를 제거해주시는일을 해주셔야해요! 이작업이 오늘 청소하는 것 보다 더 중요하니 지금 바로 뽑아주세요! ​ 이제 에탄올을 면봉에 묻혀서 전가 코드가 꼽히는 부위는 되도록 피..
[홈베이킹] 집에서 만들어본 레드벨벳 후기 집에서 만들어본 레드벨벳 후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평소 카페가면 케익을 먹어야하는 상황일때는 무조건 레드벨벳을 선택하는 스타일인데요! 오늘은 친구가 레드벨벳 같이 만들어 보자고 해서 베이킹을 잘하는 친구도움으로 레드벨벳을 만들어 보았어요! ​ 재료 분당, 레드벨벳믹스가루, 버터, 크림치즈, 식용유, 유산지 앞에 작은통 3개는 색소인데 색소를 넣으려다 안넣었는데요 혹시 색소를 넣고 싶으시다면 준비해주세요 레드벨벳 믹스가루140g을 준비해주시고 물은 260g을 준비해주시면돼요. ​ 물은 먼저 160g정도를 부어주시고 2분정도 저어주시고 난 후 나머지 100g을 부어서 완전히 반죽이 되어지게 부어주세요! ​ 다음은 식용유를 넣어주셔야하는데 식용유는 48g을 준비해주세요. ​ 식용유를 넣는이유는 나..
[초간단 요리]백종원의 호텔식 에그스크램 레시피 따라해본 솔직후기 백종원의 호텔식 에그스크램블 따라해본 솔직후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해외여행을 나갈때 호텔을 가보면 꼭 에그스크램블은 빠지지않는 요리 중 하나인데 먹어보면 신기하게도 집에서 먹었던 맛이랑 너무 다르게 묽고 부드럽다고 느끼지 않으셨나요? 그래서 오늘은 그때 에그스크램블이 생각나서 만들어보았아요! ​ 재료 계란3개, 버터, 설탕, 소금, 우유 ​​​​​​​​​​ 호텔식 에그스크램블을 만들어줄 가장 포인트는 바로 우유인데요! 우유가 들어감으로써 우리가 먹어보았던 바로 부드러운 에그스크램블이 만들어져요! ​ 그럼 이제 계란 3개를 깨주시고 그 안에 설탕과 소금 각각 1/3스푼 부어주세요. ​ 우유를 종이컵 반컵정도로 따뤄주시고 계란과 우유가 잘 섞이도록 잘 저주세요! ​ 잘섞으셧다면 이제 후라이팬위에 버터..
[유용한 정보]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냉동만두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방법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냉동만두 전자레인지에 맛있게 데우는 방법!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에 개그맨분들이 나오셔서 음식 표현을 너무 맛있게 해주셔서 잘 보는데요. ​ 그 중에도 개그맨 김준현씨가 알려준 냉동만두 전자레인지에 맛있게 돌리는 꿀팁을 소개해주셔서 따라해보았어요! ​​ 먼저 만두 봉지가운데에 구멍을 조그맣게 내주세요! 여기서 최대한 작게 내주는게 꿀팁이에요! ​ 그 후 만두안에 들어 있던 공기를 빼주세요! ​ 두번째 팁은 바로 전자레인지에 넣을 때 구멍을 낸부분이 아래로 향하게 넣어주세요! 그 이유는 열기를 가두어 쪄주는 효과를 내기위한거라고 해요. 한 4분정도 돌려주시면 저렇게 빵빵하게 부풀어 오르는데요. 이때가 바로 수중기에 의해 쪄주는 효과를 본다는 사실 ​ 그럼 짜잔~! ..
[유용한 정보] 차가워진 김밥 맛있는 김밥전만들기 차가워진 김밥 맛있는 김밥전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집에서 김밥을 만들어 먹었는데요. 김밥을 너무많이 싸서 다 못먹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더니 너무 꼬들해져버렸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차가워졌을때 김밥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 재료는 정말 간단하게 계란 단 2개만있으면 끝이에요! ​ 계란물을 잘 풀어준 후에 김밥 하나하나 넣어서 계란옷을 입혀주시면 돼요! 계란 옷을 입힐때는 젓가락으로 하는것 보다 숟가락으로 해주시는게 안 부서지고 편하게 하실 수 있으세요. ​ 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주시고 그 위에 김밥을 올려주시고 노릇하게 구워주시는데 불은 센분 보다는 중불을 이용해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 짜잔~! 김밥전 만들기 끝! 정말 초초초간단해서 이런거 올려두되나 싶지만..
[초간단 요리] 5분만에 고소한 간장비빔국수만들기 5분만에 고소한 간장비빔국수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가족들이랑 밥먹을 시간이 많이 없어서 혼자서 간단하게 챙겨 먹는걸 좋아하는데 국수가 먹고싶은데 잔치국수를 하려하니 은근 재료가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어렸을때 엄마가 많이해주시던 초간단 간장 비빔국수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료사진을 찍었지만 ㅠㅠ 실수로 지워버려사진이 없는데요..! 재료는 양조간장,설탕,고추장,참기름,소면, 통깨 ​​만 있으면 ok! 먼저 면을 끓여주셔야하는데 혹시 소면 1인분을 어떻게 삶지? 고민하시는 분들 많을거 같은데 손가락을 오케이로 만들어 그 구멍안에 딱 맞게 잡아주시면 딱 1인분 나와요! ​ 이렇게 끓는 물에 삶아주시고 중간중간에 넘치려고 할때마다 찬물을 부어서 끓여주세요! ​ 그 후 면발은 찬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