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

(10)
[유용한 정보] 집에 무뎌져 칼날 유리병하나로 완벽하게 복구하기! 집에 무뎌진 칼날 버려진 유리병으로 완벽하게 복구시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집에서 요리를 하려고 칼을 쓰는데 이건 뜯는건지 칼이 잘라주는건지 알지 못 할정도로 칼날이 무뎌져 있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은 초간단하게 집에 무뎌진 칼을 안쓰는 유리병을 이용하여 복구시킬게요! ​ 유리병은 저처럼 병음료 드시고 버리는거 사용해도 되고 아니면 쨈 병같은거 사용해도 괜찮으세요. ​ 먼저 칼날을 갈아줄껀데 이때는 유리병 목을 칼질하듯이 위아래로 반복하여 칼날을 갈아주시면돼요. ​ 가위도 마찬가지로 병 목에다가 대고 갈아주시면 되는데, 가위질을 병 목에다 한다 생각하고 가위질을 한 10 번정도 반복해주세요. ​ 이제 갈았던 가루를 제거해주어야겠죠? 가루를 제거하기 위해 물에 한번 세제로 씻고 흐르는 물에 한..
[초간단 반찬] 시원하고 아삭한 백종원 오이무침 황금레시피 시원하고 아삭한 백종원 오이무침 황금레시피!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평소 오이를 즐겨 먹는 편이 아닌데, 얼마전 우연히 오이무침을 먹었는데 시원하고 아삭아삭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요리 똥손도 금손으로 바꿔준다는 백종원님의 레시피로 오이무침을 만들어볼게요! 재료 오이,대파, 양파, 다진마늘, 참깨,고추장, 고춧가루, 꽃소금, 설탕 ​ 먼저 오이를 잘라주시면 되는데 오이는 사선으로 잘라주시고 식감을 원하신다면 조금 두껍게 잘라주시면 돼요. ​ 오이는 정말 물이 많이 생기지 않나요?! 오늘의 꿀팁! 물기를 확줄일 수 있는 방법엔 바로 저 꽃소금을 한스푼 넣어주고 약 10~15분절여주시면된다해요. ​ 10분정도 기다려주시는 동안 시간이 아까우니 이때를 활용하여 양파 한개랑 대파 한개를 ..
[유용한 정보] 고깃집에서 파는 된장찌개 끓이는 꿀팁! 고기집에서만 맛볼 수 있던 된장찌개 집에서도 똑같이 끓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우리 가족은 고기를 정말 자주먹는 편인데 고깃집 갈때마다 된장찌개가 나오잖아요! 저는 그거 하나로도 밥을 뚝딱할 수 있을 만큼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집에서는 그런 맛이 안나서 비법을 물어보니!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제가알려드릴게요. ​ 재료 애호박, 두부, 양파, 대파, 다진마늘, 고춧가루, 차돌박이(대패 삼겹살), 된장, 쌈장, 청양고추 ​ 비법이 제일 처음 공개되면 안되는데, 어쩔 수없이 제일 처음 알려드리는데! 바로 쌈장이 들어가면서 고깃집에서만 먹었던 된장찌개 맛이 나는데요. 그 이야기를 듣고 생각해보니 정말 쌈장과 된장맛이 같이 났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양념을 만들면 각각 2스푼씩 넣어주시면되요! 쌈장이..
[편의점 신상] GS25 화이트 초코케이크먹어본 솔직후기 GS25 신제품 화이트 초코케이크 먹어본 솔직후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얼마전 편의점을 가니 gs25에도 떠먹는 케이크들이 정말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저번에 cu에서 파는 케익을 너무 맛있게 먹어 gs25는 어떤 느낌이려나 하고 사보았는데요. ​ 편의점에 가보니 이거 2개밖에 안남았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집어 왔는데요. 가격은 3,200원으로 다른 편의점들에 비해 200? 정도 비싼거 같더라구요. 조금 차이나긴 하지만 퀄리티가 다를지 살짝 기대해보는데요. ​​ 사실 저는 먹을때 칼로리를 확인하고 먹지않아요! 왜냐 이거를 신경쓰는 순간 세상에 먹을게 하나도 없다 느껴지며 우울해져서 오히려 살이 더 찐다고 생각하기에 안 적으려다 궁금해 하시는분들 있을까하고 올려요! 역시 케이크라서 그런지 칼로리는 역..
[유용한 정보] 황금레시피를 활용해 분식점 라면 끓이기! 황금레시피를 이용하여 맛있는 분식점 라면 끓이는 꿀팁!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예전에는 왜 분식점에 가서 굳이라면을 돈주고 사먹지? 라는 생각을 가졌다가 학교에서 먹을게 없어 라면을 한번 시켜 먹어보았는데, 아 이래서 돈주고 먹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너무 맛있어서 레시피를 알아보니 우리가 끓이는거랑 좀 다르더라구요! 지금부터 공개할게요! ​ 재료 라면, 설탕, 식초, 깨, 계란, 참기름,대하 ​​ 먼저 계란을 깨뜨려주시고 여기에 깨 반스푼만 넣어주세요! ​ 여긴 똑같아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면을 넣고 스프를 넣어주신후에 바로! ​ 식초한스푼과 설탕 반스푼을 넣어주세요! 설탕을 너무 많이 넣으면 라면 고유의 맛이 사라질 수 있으니 꼭 반정도만 넣어주세요. ​ 이제 아까 만들어 두..
[유용한 정보] 세탁소 옷걸이를 활용해 싱크대 행주걸이 만들기 10분만에 세탁소 옷걸이를 활용해 싱크대 행주걸이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여름철이 될수록 주방 용품들 위생관리에 더 신경을 써주셔야 하는데요! 그때 제일 비위생적이게 관리되어 있는게 바로 행주라고 생각해요!! 오늘은 그래서 행주를 위생적이게 말릴 수 있는 행주걸이를 만들어 볼게요. ​ 재료 펜치, 옷걸이​재료가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때에 따라서 너무 날카롭게 잘릴 수 있으므로 테이프를 준비해주셔도좋을거 같아요! ​ 옷걸이를 보면 저렇게 각져서 꺽여진 부분이 있어요! 제가 화살표로 표시해둔 바로 저 부분 양쪽을 잘라주세요! ​ 저는 여자인데, 펜치로 옷걸이를 자르는게 쉽지는 않은데 완전 꿀팁을 알게되었는데 먼저 깊게 넣고 꾹 누른다음에 앞뒤로 뒤틀어주시면 쉽게 끊어져요! ​ 그럼 이렇게 절..
[유용한 정보] 10분만에 미지근한 음료수 차갑게 먹을 수 있는 꿀팁공개! 10분만에 미지근한 음료수 차갑게 먹을 수 있는 꿀팁공개!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날이 많이 더워졌죠?정말 너무 더우면 아무생각도안나고 갈증만 느끼게 되는데 이럴때 날이 더우면 뭐니뭐니해도 차가운 음료수나 물이 최고인데 ​ 집에 음료수를 까먹고 냉장고 안넣어둔게 많더라구요! 그럴떄 당장 시원하게 먹고 싶을 때 꿀팁 알려드릴게요.정말 딱 10분안에 차가운 음료를 만나실거에요. ​ 재료도 완전 간단해요! 집에 휴지나 키친타올 당연히 있으시죠? 이거면 준비물 끝! ​다른 분들 보니깐 호일을 이용하시는 분들도있는데 호일보다는 신문지나 휴지 종이류가 더 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시원한 물로 캔을 적셔주세요! 이 방법이 불편하시면 휴지에다가 물을 묻혀주시면 돼요! ​ 키친타올 1장이면 캔음료수는 전부 감싸..
[초간단 반찬] 5분만에 밥도둑 오이고추 된장무침 만들기 5분만에 밥도둑 오이고추 된장무침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더위를 정말 많이 타서 여름에 뜨거운 음식을 잘 안먹는 편인데요. 주부님들은 뜨거운 요리 하시려면 또 불앞에 서셔야 하잖아요..! 하지만 이 아삭이 오이고추된장무침은 불이 1도 필요없다는 사실! 여름철 밥도둑 반찬 만들어볼게요!​ 재료 오이고추, 고추장,된장다진마늘, 올리고당, 참기름 ​ ​아삭이 고추를 식초나 흐르는 물에잘 씻어주시고 칼 필요없이 가위를 이용해먹기좋은 크기로 고추를 잘라주세요. 양념 만들기 고추장 0.5T, 된장 2T, 다진마늘 0.5T, 올리고당 1T를 넣고 골고루 잘 섞어주시고 다되면 간이되는지 드셔보시고 여기다 참기름 1스푼 넣어주세요! ​ 아까 잘 잘라놓았던 아삭이 고추를 양념이 골고루 잘 버무려지도록 섞..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