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

(6)
[유용한 정보] 삶지 않고 때탄 흰양말 하얗게 만들기 삶거나 락스에 담그지 않고 흰양말 하얗게 만드는 세탁법!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지금 하는 일있는데 그 일은 흰양말이 필수라는 사실.. 근데 흰양말로 뭐 밞는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꾸질꾸질 더러워지는지 빨아도 때가 빠지지 않는 흰양말 하얗게 만드는법 알려드릴게요! ​ 오노... 이거 공개해도 되는부분인가요? 다들 식사중에 보시는거 아니죠? 제가 신은 양말들인데 왜이렇게 더러운건지 ​ 하지만 오늘의 때를 제거해줄 주방용세제, 식초, 베이킹 소다만 있으면 꾸질한 양말때를 말끔히 제거하실 수 있어요!​ 먼저 칫솔에 주방용세제를 뿌려 양말에 골고루 펴발라주세요!​​ 주방 세제를 바른 양말 위에 베이킹 소다와 식초를 골고루 뿌려주세요. ​ 식초와 베이킹소다가 만나면 산화작용에 의해서 기포가 생기면서 찌든..
[초간단 간식] 초간단 3분만에 자꾸 땡기는 마약토스트 만들기 3분안에 자꾸 땡기는 마약토스트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요새 아침마다 토스트를 먹으며 다니는데 아침은 누가 뭐라해도 영양가도 있으면 간단한게 최고아니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영양은 물론 맛또한 보장되는 간단한 '마약토스트'를 만들어볼게요. ​ 재료 마요네즈, 식빵,계란, 설탕, 소금 ​ 먼저 식빵 하나에 마요네즈를 듬뿍 뿌려 식빵에 골고루 잘 발라주세요. ​ 설탕을 1/2스푼 정도 고루고루 뿌려주세요. 설탕은 개인 취향이니 안넣으셔도 되고 많이 넣으셔도 상관없어요! ​ 다음은 마요네즈로 예쁘게 식빵가장자리에 틀을 만들어주세요. 전 느끼한걸좋아해서 2층으로 뿌려주었어요. ​​ 이제 틀안에계란이 흐르지 않게 톡하고 하나 터트려주신후에 소금은 한 꼬집정도만 넣어주세요. ​ 우린 전자레인지에 돌려야하..
[유용한 정보] 사용할때 편한 버터 소분 포장 보관법 사용할 때편한 버터 소분포장 보관법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버터를 좀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 사용할때마다 잘잘라지지도 않고 그냥 팬에 바르면 더러워지니깐 보기에도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쓸때마다 편한 버터 소분 포장법을 공유할게요! ​ 재료버터, 랩, 호일 ​ 먼저 쿠킹호일을 칼에다 씌워주세요! 그 후 원하는 크기에 따라 잘라주시면 돼요. 쿠킹호일을 칼에다가 싸주실때반짝반짝 빛나는 부분이 버터 자르는 곳으로 나오게 씌워주시면 되요! 그러면 이렇게 쿠킹호일에 버터가 묻기때문에 호일만 벗겨내면 칼에 버터가 묻지 않아 씻는데 불편하지 않아요! ​​ 이렇게 원하는 크기로 자른후에 랩에다가 싸서 돌돌 말아주세요. ​ 이제 통에 담아서 냉동실이나 냉동고에 보관해주시면 끝! 이렇게 해주시면 수분 증발을 ..
[유용한 정보] 화재예방! 드라이기 속 먼지 제거하기! 화재 방지! 드라이기속 먼지제거하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옛날에 드라이기를 사용하는데불이 펑하고 터지면서 크게 다칠뻔한적있는데요. 그뒤로 드라이기 쓸때마다 약간 겁이나는데 그런 일을 방지하기 위한 '드라이기 속 먼지제거'를 해볼게요. ​ 먼저 이 드라이기는 산지 1년정도 밖에 안된 드라이기인데요. ​ 바람 흡입구 쪽을 보시면 드라이기 속에 먼지가 얼마나 많던지! 이런게 바로 화재의 주범이 된다고 해요! 얼른 제거 해볼게요. ​ 먼저 저기 회전판을 돌리면 쉽게 열리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아마 저랑 같은 드라이기를 사용중이시라면 열릴거에요. 열고나면 이렇게 먼지가 짠뜩 묻어있는 거름망을 발견하게 되실거에요. ​​ 그리고 나면 이렇게 드라이기 모터쪽에 하얗게 쌓은 먼지들 보이시나요? 이렇게 먼지들이 껴..
[초간단 간식]생긴건 못난이지만 맛있는 만득이 핫도그 만들기 생긴건 못난이지만 맛있는 만득이 핫도그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얼마전 명량핫도그에 가보니 감자핫도그 일명 만득이 핫도그가 신메뉴로 나왓더라구요! 어렸을때 부터 참 좋아하는 핫도그였는데 그걸 한번 만들어 볼게요.​ 재료 계란,감자,핫케익가루,소세지, 유유,꼬치 ​​ 먼저 감자를 깍두기 모양으로 깍둑하게 썰어주시는데 미니 핫도그이기 때문에 잘게잘게 썰어주셔야 해요. ​ 감자대신 고구마도 가능한데 집에 감자가 있어서 감자로 했는데요. 감자에는 전분기가 있기 때문에 전분기를 빼기 위해 찬물에 약 10분정도 담근후 물기를 쫙 빼주세요. ​​​ 핫케익 가루를 이용하여 반죽을 만들어야 하는데요. 핫케익 가루 종이컵 1컵! 우유 2스푼 계란 1개를 넣어주세요. ​ 너무 물처럼 흐르면 안되고 반죽이 살짝 되..
[유용한 정보] 만물상에서 알려준 전자레인지로 행주 살균하는 꿀팁! 만물상에서 공개한 전자레인지로 행주 살균하는 꿀팁!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겨울이면 좀 소홀해지게 되는게 바로 살균인데요! 겨울이든 여름이든 소홀히 해서는 안되는 부분인거 같아요. 삶고 하면 너무 번거롭고 시간도 오래걸려서 안하게 되는데 오늘은 간단하게 살균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 재료 행주, 일회용비닐, 주방세제or베이킹소다 ​ 먼저 행주를 일회용비닐안에 넣어주세요. 넣고 난 후에 물을 조금 만 부어주세요. 많이 넣으시면 전자레인지 안에서 터질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거기에 베이킹 소다를 넣어주시는 것이 포인트! 인데 주방세제를 넣어도 된다고 하는데 주방세제를 넣으면 행주가 거품을 많이 먹기때문에 베이킹 소다를 사용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 이제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정도 돌려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