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

(11)
[이색적 간식] 필리핀에서 HOT하다는 바나나 튀김 만들기 이색적인 간식 필리핀 인기간식이라는 바나나 튀김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나레빗입니다. 얼마전 우연히 바나나를 튀겨도 먹는다는 소리를 듣고 깜짝놀랐는데요. 알고 보니 바나나튀김이 필리핀 인기간식이라고 하더라구요. ​ 재료 바나나(좀 덜익은 바나나), 부침가루(밀가루), 빵가루,계란 ​ 먼저 바나나를 까서 썰어주시면 되는데 3등분으로 잘라주시는게 제일적당한것 같아요. ​ 자르고 난 후에 부침가루를 묻혀주시면 되는데 이때 Tip봉지에 부침가루를 넣고 흔들어주시면 손에 묻히지 않고 골고루 가루를 묻힐수 있습니다.​ 이제 계란 옷에 퐁당 빠트려 주세요! ​ 예쁘게 빵가루 까지 입혀주면 바나나 튀김 80% 진행 완료 정말 간단하지않나요? ​ 이렇게 옷입히는 동안 중약불로 기름을 예열 시켜주세요. ​ 이제 바나나를 퐁..
[초간단 요리] 꿀호떡을 이용하여 아침뚝딱 맥모닝 만들기 꿀호떡을 이용하여 아침뚝딱 맛있는 맥모닝 만들기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겨울에 생각나는 간식 꿀호떡을 이용하여 아침식사 맥모닝을 만들어볼게요. ​ 재료 꿀호떡 2개, 치즈, 계란, 버터 ​ 먼저 버터를 이용하여 빵을 노릇하게 앞뒤로 잘 구워주세요. ​ 빵을 다 구우면 계란후라이를 해주시는데 계란틀이 있으면 좋지만 계란틀이 없어서 호떡을 이용하여 틀을 만들어 후라이를 해주었습니다. ​ 이제 이렇게 계란 까지 완성하면 ​​맨 아래에 호떡을 깔고 그 위에 계란 치즈순으로 올려주시고 호떡을 위에 덮어주면 끝 ​ 짜잔 제가 알던 맥모닝이랑 너무 비슷한데요! ​ 계란을 반숙으로 해서 이렇게 반으로잘라보니 노른자가 톡 하고 터져 부드러움이 더 해졌는데요! ​ 한입 먹어보니 빵이 바삭바삭한데다가 꿀호떡이다 ..
[유용한 정보] 식약청에서 알려준 딸기 세척법과 꼭지떼기 꿀팁! 식약청에서 공개한 딸기세척법과 꼭지 쉽게떼는 꿀팁!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저는 평소 과일을 즐겨먹지는 않지만 요새 음식을 제대로 챙겨먹지 않아 그나마 좋아하는 딸기를 오랜만에 먹었는데요. 딸기는 껍질이 있는 과일이 아니라 세척을 중요시 생각하는데 그래서 식약청에서 공개한 세척법을 공유할까해요.​ 먼저 딸기와 빨때를 준비해주세요.​ 이제 씻기전에 꼭지를 먼저 떼주려하는데요. 식약청에서 말하기를 '꼭지=세균'이라고 할 정도인데요. 꼭지를 떼기위해서 빨대를 딸기사이에 통과시켜주세요. ​ ​ 이렇게 뽕 하고 위에 꼭지와 꼭지 뿌리까지 쏙 하고 빠지는데요. Tip 꼭지를 뗄떼는 딸기의 정가운데에 하셔야 뿌리까지 쏙하고 빠져요! ​ 이렇게 먹을 만큼 딸기 꼭지를 떼주시고 이제세척을 할껀데 딸기가 잠길만큼 물에..
[유용한 정보] 찜기 없이도 수증기 날아가지 않게 호빵찌는법 찜기 없이도 수증기 날아가지 않게 호빵찌는법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겨울이면 생각나는 간식 호빵인데요. 호빵은 쪄서 먹을때 제일 맛있는데 귀찮아서 항상 전자레인지를 이용했는데 전자레인지를 쓰면 좀 딱따해진 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더라도 겉이 굳지 않고 부드러게 먹을 수 있는법 알려드릴게요! ​​ 먼저 부드럽게 만들 호빵과 오늘의 하이라이트 밥 그릇 하나만 준비해주세요! ​​ 준비한 밥그릇에 호빵을 뒤집어서 넣어주면 오늘의 꿀팁이 끝!! ​ 이렇게 전자레인지에 넣고 1개 하시면 약 30초만 돌려주시면 되요​​ 호빵 위에 촉촉하다 못해 물이 고이신거 보이시나요? 호빵을 거꾸로 하니깐 수증기가 날아가지 못해서 이렇게 되는 현상인데요! ​​ 안에 팥도 윤기좌르르르~ 하게 팥도 뜨거..
[초간단 간식] 5분이면 겨울철 간식으로 최고인 꿀가래떡 치즈구이가 완성 겨울에 생각나는 간식 5분만에 꿀 가래떡 치즈구이 만들기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날이 추워지면 나가기 귀찮아서 집에서 간식을 더 만들어먹는데여! 집에 가래떡이 있어서 5분만에 겨울에 자주해먹는 가래떡 치즈구이를 만들어 보도록하겠습니다. ​ 재료가래떡 3줄, 버터, 꿀, 치즈1장, 스트링치즈,파슬리, 나무젓가락 ​ 먼저 달궈진 팬에 버터를 녹여주세요 ​​ 녹인 버터에 가래떡을 넣어서 중약불로 노릇해질때까지 구워주세요! 쎈불로하면 떡 겉면이 금방타버리니 중약불 꼭 유지해주세요. ​​ 다 구워지면 키친타올에 기름을 흡수 시켜주시고 나무 젓가락을 이용하여 꼬치처럼 꽂아주세요! ​ 이제 오늘의 하이라이트 치즈가 남아있는데요! 그냥 체다치즈만 해도 되는데 피자치즈도 올리고 싶어서 스트링치즈로 올려주었습니다. ..
[코스트코 추천 상품] 코스트코가면 꼭 사간다는 버라이어티 머핀 코스트코 추천 상품 코스트코가면 꼭 사간다는 버라이어티 머핀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도 코스트코가 입점해서 코스트코를 다녀왔어요! ​ 저는 차가 없어서 이렇게 대형마트는 잘 안가는 편인데 학교카페에 있는 머핀이 너무 맛있어서 물어보니 코스트코 머핀이라는 사실!그래서 바로 코스트코로 GoGo! ​ 버라이어티 머핀인데요! 이미 이제품은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아주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 버라이어티 머핀 가격은 7,000원 정도인데요 가격보는 순간 이제 까지 카페에서 사먹은걸로 2판을 살수 있던 가격이더라구요 ㅜㅜ 또르륵.....​ 머핀이 크기대비 너무 저렴하게 느껴졌던게 보이세요? 12개가 들어 있는데 머핀이 한 손으로 가려지지가 않고 어마어마하게 큰데요. ​ 향수 30ml짜리와 비..
[유용한 정보] 고구마 직화냄비 없이 군고구마 만드는 꿀팁 ​일반 냄비로 직화구이처럼따끈한 군고구마 만드는 꿀팁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이제 날씨가 완전 겨울로 바뀌어 버렸는데이럴떄 생가나는 음식이 바로 군고구마죠!! 하지만 군고구마를 직화냄비에 구으니 씻기도 번거롭고 또 스마트 가스레인지라서화제 경보음이 울리면서 꺼져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직화냄비없이 일반냄비로 군고구마를 만들겠습니다! ​먼저깨끗하게 세척이 끝난고구마를 준비해주시는데냄비에 들어가는 양 정도로만 준비해주세요. ​오늘의 하이라이트! 바로 종이호일인데요, 일반 쿠킹호일말고종이호일을 준비해주세요 ​종이호일을 냄비 크기에 맞게깔아주시면 되는데요. 너무 두껍지 않게 종이호일을 냄비안에 깔아주세요. ​이제 잘씻은 냄비안에 고구마를 넣어주시는데요.저희집은 4개정도가 딱맞게 들어가서오늘 저는 4개 정..
[편의점 신상] 작년한해 전국 완판한 허니버터칩 신제품! 캐나다 메이플시럽 허니버터칩 Hot하게달구었던 허니버티칩! 2번째 버전 캐나타 메이플시럽 허니버터칩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작년에 허니버터칩 대란 기억나세요? 저도 그 대란에 합류해서 힘들게 구해서 먹었던 기억이나는데요. 올해 그 허니버터칩이 2번째 과자를 출시했더라구요. 바로 메이플시럽이 들어간 허니버터칩을 출시했는데요. ​ 오늘 기존꺼랑 비교해 보기 위해서 이렇게 2개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 둘의 차이는 바로 여기서 나오는데요. 기존 허니버터칩은 프랑스 고메버터만 들어가 있고 새로나온 버전에는 캐나다 메이플시럽에 버터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 첫번째가 기존 허니버터칩 두번째가 바뀐 허니버터칩인데 저는 버터에 시럽이 더 들어가 2번째가 칼로리가 높을지 알았는데 반전이?! 2번째가 더 낫더라구요! 두개를 까서 이번엔 양을 ..

반응형